EU, 교육 및 전문 자격 증명에 블록 체인 사용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사바나 포티스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EU의 EBSI Vector 프로젝트와 블록체인 서비스 제공업체인 Protokol은 EU 시민을 위한 블록체인 기반 국경 간 자격 증명 검증 프로그램을 만들고 있습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uropean Commission)는 교육 및 전문 자격 증명이 국경을 넘어 검증될 것임을 구현하기 위해 움직였습니다.
6월 7일 발표에서 Web<> 및 블록체인 솔루션 제공업체인 Protokol은 국경 간 검증을 위한 분산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유럽 연합 자금 지원 프로젝트인 EBSI Vector와의 협력을 공개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EU 시민이 다른 국가에서 자격 증명을 인정하고 수락하는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향후 자격 증명 확인 솔루션을 개발할 것입니다.
Protokol의 CEO 인 Lars Rensing은 EU와 그 너머를위한보다 개방적이고 안전하며 분산 된 디지털 인프라를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블록체인과 Web3 기술이 광범위한 산업을 변화시키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EU 시민은 디지털 자격 증명을 저장하고 사용하기 위해 Protokol에서 만든 디지털 지갑을 발급받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이 프로젝트는 궁극적으로 사람과 조직 간의 보다 원활한 상호 작용을 위한 추가 솔루션을 위해 "EUeID"와 같은 다른 EU 이니셔티브를 통합할 것입니다.
Protokol과의 이러한 작업은 EBSI (European Blockchain Services Infrastructure) 이니셔티브라고하는 EU 전역의 블록 체인 기반 서비스를위한 상호 운용 가능한 프레임 워크를 만드는 대규모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EU 지도자들은 새로운 Web3 기술을 환영하고 규제하는 데 적극적이었습니다. 31월 <>일, 규제 당국은 MiCA(Markets in Crypto-Assets)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MiCA는 2020년에 처음 도입되었으며 이후 업계에서 주요 논의 주제가 되었습니다. 이 법안의 주요 목표는 EU 회원국의 암호화 자산에 대한 일관된 규제 프레임워크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 분야의 기업들은 규제에 대한 최종 요청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 플랫폼인 백트(Bakkt)는MiCA 이후 EU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자
사바나 포티스 Savannah Fortis는 문화, 국제 관계 및 기술의 교차점에서 이야기를 다루는 멀티미디어 저널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