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 28, 2010 7:59 AM EST
Lakers guard Shannon Brown will opt out of his contract and hit the free agent market, his agent confirmed on Sunday night.
Brown signed a two-year, $4.139 million deal with the Lakers last offseason.
"My guess is he's probably going to become a free agent," agent Mark Bartelstein told the Los Angeles Times.
음... 넌섀 우릴 떠나는군요.
2년짜리 컨트렉트에서 opt out을 하고 fa로 나온다는 기사 입니다.
전혀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첫댓글 으잉? 쇼타임은 어쩌고 벌써가니..스무쉬 파커 보단 잘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그동안 수고했어..흑흑
삭제된 댓글 입니다.
파마는 자신이 떠나겟다는 의지를 보엿었습니다
자신있는미소
아쉽기도 하지만 잘 보내줘야죠 레이커스 유일한 하이라이트 덩커가 가네요 ㅎ 이제 컵책신의 능력을 발휘해야만 할 때가 왔네요
비나이다~~!!!
왠지 문어 다시 올듯;;그리고 이렇게 되면 파마는 어떻게 되는건지,,
FA 영입 만으로 필요한 가드 자원을 충당하는 것이 불가능 하죠. 빠마나 섀넌 중에 한명은 재계약을 해야 할텐데요. (피셔는 당연히 하는거고)
섀넌은 계속 남아있을줄 알았는데..ㅠ 정이 가는 선수였는데 아쉽네요..
아.. 믿기지 않아.. opt out 하면 레이커스가 다시 잡을 확률은 없는건가요?
레이커스에서는 출전시간을 받을 수 없으니...그래도 반지와 함께 가는구나...
바이 바이~~
너의 멋진 덩크가 그리울거야... ㅜㅜ 잘가....
아리자가 가고 업그레이드된 아테스트가 온것처럼.. 아쉽지만 분명히 레이커스라면 +알파 된 어떤 선수가 올것으로 믿습니다!!!
설마... 하인릭????
굿바이 넌새~
Bye Bye~!
둘 중 하나는 잡아야 할텐데... 둘 다 놓친다면 우리팀 벤치도 정말 걱정되네요. 대체 어떤선수를 잡을 수 있을지... MLE 안쓸수가 없는 상황이 슬슬 만들어지는데..
넌새 농부 둘다 나가고 싶어하는 심정을 이해하겠네요. 이 둘다 우리팀에 있다면 어차피 극도롤 제한된 롤로 인해 자신에게 스팟라이트가 올일이 없을 걸 잘 알고 있을거니까요. 거기다가 이러한 제한적인 보직으로 자신들 스탯 챙기기는 거의 불가능할 테니까요. 우승도 좋지만 이런 젊은 선수들에게는 돈이 우선인 것은 두말할 나위도 없겠죠. 둘다 미운정 고운정 많이 들었으니 만약 다른 팀에 가게 된다면 밝은 앞날을 빌어줘야 겠네요.
섀넌 브라운은 에이전트를 통해서 계속 레이커스에 남고 싶다, 레이커스와 장기계약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었죠
그에비해 농부는 자신이 주전으로 출전 할 수 있는 팀으로 가겠다고 레이커스를 떠나겠다는 뜻을 밝혔었죠
이렇게 다 놓치면 이거 팀운영이 되나요--; 예전 3연패 후반 때의 허술한 벤치 고대로 보게 생겼네요.
섀넌은 1~2년 더 속아줘도 괜찮을건데 아쉽네요.
미운정이라도 들었던 녀석들이 떠날것을 생각하니 씁쓸합니다..
둘다 한창인 선수들이고, 우승도 두번 했기에, 이제 연봉협상 잘하고 싶어 할겁니다. 성과가 좋아 연봉 인상이 되는게 현대 비즈니스의 지론이라 생각 합니다. 다만, 아리자 처럼 팀 동료의 수준도 절실하다는 걸 이해했으면 합니다. 보통 연봉 보다도 출장시간이 적은 부분이 불만일 수 있습니다.파머가 얘기해듯, 자신이 어떤 선수가 될지, 그 한계를 알려면 주전을 해봐야 한다고, 그래야 후회가 없다고, 맞는 얘기 같습니다. 아쉽지만, 클리퍼스 같은데에서 썩지만 않았으면 합니다.
네, 특히 파마는 자신을 위해서 하루빨리 레이커스를 떠나야 하는게 맞는 듯 합니다. 그가 NBA의 준수한 스타팅 포가가 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너무나 명확하게 그의 game은 런앤건에서 맞는 선수이니까요.
섀넌으로썬 매우 잘한 선택이죠. 몸값에 비해서 활약을 해줬다고 볼 수 있고, 우승이란 결과도 있었으니 인상을 원하는 것은 인지상정입니다. 다만, 만일 제가 섀넌이라면 다른 팀에서 파격적인 조건을 제시하지 않는 이상 레이커스와의 재계약을 최우선으로 둘 것 입니다...그리고 다른 팀에서 레이커스가 제시할 계약조건+우승팀+케미스트리 보다 월등히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내놓을 것 같아 보이진 않네요. 다른 팀에서 기회를 줘본들 어차피 섀넌의 skill set과 BQ, Size로는 트라이앵글이 가장 적합한 시스템이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