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짧지만 알차게 보내는 중입니다.^^
- 조태성
1.
어제 휴게소에서 저녁 먹고요. 해변의 속초 아이 대관람차가 보이는 근처 리조트 호텔에서 쉬었어요. 딸내미들은 서울에서 속초로 장소가 바뀐 것만으로도 마음이 좋아졌나 봅니다.
오전에는 아침겸 점심으로 청초호 물회 식당에 들렸어요. 속초 오면 꼭 들리는 맛집인데요. 회를 못드시는 분들도 여기 물회는 맛나게 드시면서 신기해 하시더라고요. 물회인데 물이 없고요. 슬러시처럼 육수 얼음을 갈아서 나옵니다.
2.
전복죽과 다른 메뉴들도 맛있어서 오늘도 골고루 시켜서 맛보았습니다. 식사 후 바로 옆 청초호 둘레길을 잠시 산책했는데요. 멋진 요트들이 정박해있어서 사진이 멋지게 나옵니다.
반짝거리는 호수 물결 위에 착륙하고 이륙하길 반복하는 갈매기와 청둥오리 떼도 장관입니다. 호수에 이쁘게 앉아있지만 가까이에서 보니 수면 아래에서 필요한 만큼 헤엄치고 있어요. 고고한 아름다움은 그냥 나오는 것이 아니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끊임없이 노력해야 함을 느낍니다.ㅎㅎ
3.
지금은 청초호 맛집 맞은편에 위치한 유명한 카페, 칠성조선소에 와있습니다. 수능보느라 고생한 한별이를 금융 치료로 섬겨주신 분들이 계신데요. 그걸로 자기가 커피 사주겠다고 해서 얻어먹고 있어요.
지난 번 봉사자 리트릿 때 여기 라떼를 맛나게 먹어서, 오늘은 짜이 라떼를 시켰어요. 밀크티가 들어간 커피인데요. 생각보다 맛납니다. 소금빵도 다른 곳과 차별화된 맛이 있어요. 오시면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4.
카페에서 은별이는 공부중이고요. 한별이는 핸드폰으로 놀고 있습니다. 좀 더 쉬다가 아이들의 추억의 장소 바다정원 카페로 이동하려고 해요.
이후 파도가 바위에 부딪히는 소리가 거문고 소리와 같다는 영금정을 들릴 예정이고요. 딸내미들이 가장 가고 싶어했던 맛집, 왕왕 숯불갈비로 모시고 가려고 합니다.
5.
우리 가족을 격려해주시려고 섬겨주신 분들이 계신데요. 다시금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이 사랑을 깊이 새기고 잘 전달하고 섬기겠습니다. 모두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가족여행 #속초 #청초수물회 #칠성조선소 #바다정원 #영금정 #왕왕숯불갈비 #중보기도 #김형민목사님 #이학섭목사님 #홍영희권사님 #이스라엘 #팔레스타인 #중동 #러시아 #우크라이나 #를위해기도합니다
첫댓글 샬롬 목사님 ^^
아름다운 여행의 여정을 나눠주셔서요^^
저도 함께 여행 중인 것 같습니다^^
사진 한 컷 한 컷이 작품이네요 ㅎㅎ
계속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
은혜를 나눠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려요 목사님 ^^
샬롬 전도사님^^♧
격려해주시는 말씀 그저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동행해주시는 전도사님 덕분에 쉼을 누립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가족분들과 함께 행복하고 알차게 여행 보내시는 모습에 저도 참 기쁘고 감사해집니다.
계속 행복한 여행되시고요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샬롬 형제님^^♧
격려해주시는 말씀 그저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동행해주시고 본이 되어주시는 형제님을 축복합니다.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밤 보내셔요.^^♧
여행간 은혜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사님
가족을 섬기시며 지치지 않으시고 함께 쉼을 누리시는 시간 도시길 기도드립니다.
그래도 한별이와 은별이가 왕왕갈비 맛있게 먹었을 모습이 그려져 함께 기분 좋아집니다.^^
평안한 밤 보내시고요!!!
샬롬 전도사님^^♧
공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전도사님의 섬김과 사랑 덕분에 감사한 하루 보내고 들어왔습니다. 아이들이 갈비 뜯으면서 정말 좋아했어요.
평안한 밤 보내시고요.
주님의 축복을 전합니다.^^♧
모두 모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