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탐색' — Apple Vision Pro는 Mark Zuckerberg에게 깊은 인상을 주지 못했습니다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아마카 은와오코차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저커버그는 메타가 소셜 메타버스를 강조하는 등 다양한 철학을 강조한 반면, 애플의 기기는 고독한 사용을 위해 설계된 것처럼 보였다
메타가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을 선도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최근 애플의 시장 진출은 호기심과 불안을 불러일으켰다. Vision Pro 헤드셋의 공식 발표와 함께 Apple의 혼합 현실 헤드셋이 제기하는 경쟁에 대한 Meta CEO로서의 Mark Zuckerberg의 관점에 대한 추측이 제기되었습니다.
The Verge가 관찰한 전체 회의에서 Zuckerberg는 Vision Pro의 기술적 기능에 대한 자신의 반응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Apple의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표현하면서 Zuckerberg는 아직 Vision Pro를 직접 경험하지 못했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는 Meta의 팀이 법칙과 물리학의 제약을 "이미 탐구"하고 고려했다고 밝혔으며, 이는 Apple의 솔루션이 완전히 획기적인 것은 아님을 암시합니다.
그는 헤드셋의 가격이 더 비싼 기술을 강조하고 향상된 컴퓨팅 기능을 요구하기 위한 의도적인 "디자인 절충안"의 결과라고 언급했습니다. Zuckerberg는 Apple이 더 높은 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선택하여 비용과 에너지 소비가 7배 증가하여 궁극적으로 유선 연결과 배터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Meta CEO는 자신의 의견을 확장하여 Apple과 Meta가 수용하는 다양한 철학적 관점을 탐구하고 가치와 중요한 목표의 차이를 강조했습니다. 이 토론에서 Zuckerberg는 자연스럽게 메타버스의 개념을 탐구했으며, 특히 최근 Apple의 세계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Zuckerberg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메타버스와 존재감에 대한 우리의 비전은 근본적으로 사회적입니다. 우리의 장치는 또한 적극적인 참여와 참여를 장려합니다. 대조적으로, 그들이 선보인 모든 데모에는 소파에 혼자 앉아 있는 개인이 등장했습니다."
그는 Meta Quest가 가상 커뮤니티를 육성하고 상호 작용을 장려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참여를 촉진하는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대조적으로, Apple의 Vision Pro는 주로 독방 사용을 목적으로하는 장치로 특징 지어졌습니다.
Meta Quest 및 Meta Quest Pro와 달리 Apple의 Vision Pro는 안구 움직임과 손 제스처를 통한 제어 기능을 도입하여 컨트롤러에 대한 요구 사항을 제거합니다. 또한 반투명 디스플레이와 더 가벼운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급 기술은 Vision Pro가 3,500달러부터 시작하는 더 높은 가격대에 기여합니다. 메타의 가장 비싼 헤드셋인 메타 퀘스트 프로(Meta Quest Pro)는 1,000달러부터 시작합니다.
저자
아마카 은와오코차 아마카는 코인텔레그래프의 뉴스 기자이다. 그녀는 나이지리아와 아프리카의 암호화폐 뉴스를 다루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