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압구정 강가만 몇번 가봤고. 청담점은 오늘 처음 가 보았습니다. 압구정 강가는 가장 처음 생긴 곳인데, 분위기 자체는 청담동 강가가 훨씬 나은 듯 합니다.
압구정과 청담동 강가에서 제가 먹어 본 음식은 치킨 티카 마살라, 야채 커리인데 이름이 잘 -_-;;, 그리고 넘버 33번 닭고기 카레인데 이름이 잘 -_-; 난, 갈릭 난, 사모사, 치킨 탄두리와 양고기 종류 카레인데 역시 이름이 잘 -_-;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인도 음료인 망고라씨랍니다.
그리고 탈리세트라고 해서 조그만 2종류 커리(치킨, 새우커리)랑 밥, 난, 샐러드, 망고라씨, 조그만 과일 디저트 나오는 세트도 먹어봤어요. 이 세트에 나오는 커리 맛있더군요.
제가 생각하기엔 3명이서 간다면 탈리 세트 하나 시키고, 탄두리 치킨 하나, 사모사, 커리 종류 중 하나, 난을 주문하면 맛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청담점 위치는 구찌 매장 열골목으로 들어가서 주욱 직진하면 나오고, 전화번호는 543-3611입니다.
첫댓글 웅..전 어제 압구정점에 가서 먹었습니다. 그유명한 탄두리치킨은 조금 아니 조금더많이 실망했구요. 너무 퍽퍽하구 솔직히 18000원하는값을 잘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커리는 새우커리?를 먹었는데요..이건 맛있었어요..정말 치킨보다 훨맛있었구 "난"찍어 먹으니까 정말 맛있습니다.
첨이라 대부분 사람들이 탄두리 치킨을 시키는데 ㅎㅎ 뭐 개인차가 있겠지만요...별로 추천 안합니다. 하지만 커리는 맛있으니까 꼭 먹어보세요~
탄도리 치킨 진짜 맛나는데.. 한국에선 못 먹어 봤지만.. 인도에 계시거나 여행 하실 분들은 잊지말고 찾아 드세여.. 정말 맛나답니다..
전 종로강가가 본점이라고 알고 있는데..
아~~~ 머니 뭐니해두 양고기 커리를 드셔봐야지요~ 시금치랑 같이 된거..
종로강가란 파이낸셜 센터 안에 있는 무교점을 말씀하시는지요? 종로강가가 본점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고, 성수대교 남단 근처의 강가가 2000년도에 가장 먼저 생긴 걸로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