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ঌ 176 ໒꒱
예앙오빠!!!!!!!! 윤슬이양🙌🏻
오늘 하루도 잘 보냈어?!
오늘은 1월의 마지막 날이잖아~💕
하나도안기뻐시간이왜이렇게빠른거야
눈 감았다 뜨면 개학일듯 진짜너무싫어
오늘 외식을 햇거덩여,,
계산하는데 사장님이 딱 10만원 나왔다고 놀라셨어!! 나도놀람;
영수증 안받으려 했는데 사장님이 어떻게 10만원이 딱 나왔나
보라고 뽑아주심,,ㅋㅋㅋㅋㅋㅋ 진쨔웃겨
드디어 오빠 커버 올라왔다 💓
아니 진짜 이거 말 안 돼
저 넓은 곳에서 혼자 노래 부르는 오빠라니.. 저좋아죽죠
오빠가 커버 한 노래도 너무 조아,,
중국 노래 잘 안듣는데 이제부터 조금씩 들어보려고!!!
요즘 별 보는 거 좋아서 조금만 깜깜해도 막 밖으로 나감
별 찍을때 노출..? 이거 설정하고 엄청 가만히 서있어야 하잖아
근데 이거 너무 어려워서.. 맨날 흔들리게 찍힘,, 속상해
맞다 오빠 총 네 번의 생이 있는 거 알지??
근데 태몽이 없으면 첫 생이라고 하잖아,,
딱 내가 태몽이 없단 말야!! 진짜 엄마, 아빠, 엄빠 지인, 조부모님
전부 친오빠들 태몽은 꿨는데 나만 태몽을 안꾸셨대
너무 신기해!!!!!!
내가 가끔 유튜브에 야매로 전생체험 하는거 있잖아
그거 댓글 보면 성공한 사람들 좀 있길래 엄청 자주
하고 있거든?? 근데 난 한 번도 성공한 적 없단 말야
그래서 멍가.. 진짜 첫 생인가 싶기도함😴 짱신기해
내가 이거 친구한테 말했는데 친구가 뭐가 좋냐고
너 다음생땐 지구가 있을지 없을지도 모른다고 막 그럼 진짜 웃겨
자기는 꼭 지구에서 죽고 싶어서 이번 생이 마지막이면 좋겠대
난 이번생이 너무 아쉬워서..
다음생에 오빠 꼭 다시 만나고 싶은데•••
내 엄마들이야 쟤네가 요즘 날 키우고 있어
저번에 내가 나 오빠 안조아하면 오빠 프롬 끊어서
요즘 윤슬이 안 보이지 않아? 보낼거라던 친구도 저 중에 하나야..
아니 내가 버스에서 미남 한 분을 봐서 연락햇는뎅,,
나 정말 가만히 있어도 오빠 얘기가 막 나옴..
기특해 내 친구들. 곧입덕시킬게👉🏻👈🏻
긍데 나 진짜 아직 오빠보다 잘생긴 사람 못봣서 오빠가 쩰 조아
근데 서땡이 내 애칭인데.. 뺏기고 있어ㅜㅜ🙂↕️
암튼 오빠♡
1월도 너어무 고생 많았어
새로운 년도의 첫 달을 너무 재밌고.. 좋게..?보내서!!
앞으로 2026도 너무 잘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무엇보다 1월 내내 오빠를 더 사랑햇자나🫰🏻
우리 2026년도 정말 행복한 추억만 한가득 만들자!!
내일부터 날씨 좀 풀릴거라는데.. 흠 잘 모르겟서🧍🏻♀️
암튼 올 겨울 끝까지 따뜻하게 입어서 건강히 보내!!
많이 사~~~ 랑~~~~~ 하고…
내일도 오빠가 하는 건 다 응원해💘
뺘뺘
왕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