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직한익절(클리앙)
2023-10-04 15:47:39 수정일 : 2023-10-04 15:48:21
10월2일 에어팟프로2를 결제했습니다 .
회사로 받기 위해 공휴일은 안받기로 체크하고 주문완료 하였습니다.
오늘 10월4일 아무런 연락도 없고 물품도 안오길래 쿠팡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 반품처리 중이네요???
나는 한적이 없는데 뭐지 하고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배달원이 잘못된 배송지라서 반품처리를 했답니다…
아니.. 연락이라도 주던가… 근데 문제는 그배송지가 주소록에 저장되어있는 배송지고 그배송지로 여러번 문제없이 배달을 받았었습니다. 쿠팡에서
그럼 결국은 배달원 잘못이라는건데.. 왜 말도없이 반품처리를 하냐고요 ..
어이가없는건 환불처리 진행중이라 7일정도 걸린답니다…
지금 그금액으로 다시 주문해야하는건데.. 꼼짝없이 7일을 묶입니다..
그래서 포인트로 환불해주면안되냐 바로 다시 주문하게…. 이런이야기도 물어봤으나 안된다고합니다 ( 이건 뭐 안되도 괜찮습니다 ).
그럼 다른금액 구해서 재구매하려고 봐도 이미 30일에 하나만 구매할 수 있다면서 더 구매가 안되네요 ??
-> “Apple 2022 에어팟 프로 2세대 블루투스 이어폰, 화이트" 상품의 1인당 최대 구매 가능 개수는 30일 동안 1개 입니다.
그래서 이거라도 풀어줘라 이야기했으나 이것도 안된답니다 30일뒤에 재구매 부탁드린데요 너그러이 양해해달랍니다..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린다는말에 화가 갑자기 나더군요 하…
내가 잘못한게 하나도없는데 왜 시간적 피해는 왜 내가 다 봐야하는겁니까? 결국은 쿠팡측에서 자기들 실수에 대해서 제대로 처리된게 하나도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