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3기 삼성화재 고객패널 모집
삼성화재가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고객에게 제공되는 상품, 서비스, 이미지의 질적 향상을 위해 함께 연구하고,
의견 내어 주실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자격조건 및 활동 내용
· 삼성화재 장기보험에 가입하신 분 (필수)
· 정기 미팅 및 발표회 참석 가능하신 분
· 성실하고 적극적이며 책임감이 강한 분
※ 타 손·생보사 패널 중복 활동 불가, 위반 시 해촉 조치
◆ 활동 내용
· 회사에서 제시한 주제에 대한 서비스 체험, 고객 인터뷰, 인터넷조사
· 월 1~2회 정기 미팅 참석
· 활동기간 중 발표회 1회 참석
· 과제별 활동결과 보고서 월 2회 제출
◆ 모집요강
· 선발인원 : 0명
· 선발 지역 : 서울, 경기 및 수도권
· 지원기간 : 2017년 8월 1일 ~ 2017년 8월 20일 (20일 도착 분까지만 인정)
· 지원방법 : E-mail 접수 (고객패널 지원서, 개인(신용) 정보 처리 동의서 스캔파일)
◆ 선발과정
· 1차 서류전형 : 2017년 8월 23일 결과 안내 (SMS/E-mail)
· 2차 인터뷰 : 2017년 8월 25일 실시 (8월 29일 합격자 안내)
· 발대식 : 2017년 9월 4일 실시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 가능
◆ 임기 및 활동비
· 임기 : 4개월 (9월 4일 ~ 12월 29일)
· 활동비 : 월 70만 원 (활동/제안 우수자 별도 인센티브 제공)
· 지원서 접수 및 문의 : jihong86.lim@samsung.com (삼성화재 고객패널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