곳곳 공사판도 문제지만.. 제일 교통 심한 출퇴근 시간이 아무렇지 않게... 교통통제하고 공사...
그리고 졸나 불친절..
3일전인가 망원동 내부 순환도로 진입로를 막고 공사.. 그때 시간이 10시.
다음 진입로 교통 통제를 어느정도 해줘야 하는데 그 진입로 다 몰리니까..
신호 3개 짧은 신호에 차들이 다 몰려 그것에서 20분을 허비.
40분이면 갈 거리를 60분 걸려 갔습니다.. 40분 걸린다고 해서 콜 잡았는데
아무리 도로 지하화 하고 도로 넓혀도 의미가 없다.. 서울시 도로 20% 공사판..
100% 도로 운영이 불가능..
이것 때문에 드는 생각... 우리나라 엄청난 도로 지하화, 터널..교각.... 심지어 지하철까지...
올해도 10만 인상 인구 감소 특히 서울인구는 940만 깨졌습니다..
인구감소 시대에.. 과연 노후화 유지비용 감당할 수 있을까라는 의문..
아파트 짖고 지하철.. 노선 만들고 선거 공약을 난발 하는데..
인구 감소, 노후화... 그 후 도로,지하철, 고층건물 유지비용 감당할 수 있냐 하는 것..
아마 곧 신규 노선 보다 유지 관리비용이 더 들어갈 듯... 서울,수도권 미래세대 암당하다는 생각..
국민들 그 유지비용 감당 못해서 시민들 이탈하기 시작하면 정말 답없다..
미래세대 위한다고 하면 시골 주택...시골 땅 사놓으세요... 제말 듣고... 이제 서울 감당 불가능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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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유지관리로 해 쳐 먹는 놈들입니다
계속 아이쿠형사가
철저히 감시해서 보고해주시오 !
이것이 현실판~~
진짜 엄청나네요.보기만 해도 짜증이
희망없는 개한민국
무능하고 탐욕만 가득한 굥가놈 되고 국토부 양아치 쉨키와 함께 토건세력들 배불리고 있는중이죠. 가는 곳 곳 멀쩡한 도로 파헤치고 시민들 항의는 아랑곳 없이 개판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