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오나연기자] 전남유아교육진흥원(원장 안경아)은 지난 28일 3분기 사랑키움 가족체험의 특별공연으로 ‘공룡 애니멀 쇼’ 공연을 진행했다.
본 공연은 전남 도내 유아(3~5세)를 대상으로 통합예약시스템 누리집에서 사전신청을 받았으며 유아 및 보호자 700여 명이 참석해 관람했다.
이번 공연은 지리적 특성상 우리 원 가족체험에 참여가 어려운 중·서부권 유아들을 위한 찾아가는 가족체험으로 목포시민문화체육센터에서 진행했다는 점에 큰 의미가 있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을 소재로 마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공연이라 신비롭고 공룡이 관객석으로 내려오거나 유아들이 무대로 올라가는 등 공연 내내 관객인 유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돼 유아의 흥미를 끌었다.
특별공연에 참여한 한 유아는 “티노가 내 옆으로 왔을때는 무서웠는데 꼬리 흔들면서 엉덩이를 흔들어 줄 때는 너무 웃겼다.”며 웃음을 보였다.
보호자는 “아이가 전날부터 공룡의 이름을 외우며 기대했고 유아 수준의 공연인데도 어른인 내가 더 즐거웠다. 거리가 멀어서 진흥원 체험에 참여가 어려워 아쉬웠는데 이렇게 찾아와서 프로그램을 진행해주니 너무 감사하며 이런 기회가 많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안경아 원장은 “가족들의 마음이 하나가 돼 행복한 모습으로 공연을 관람하고 즐기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번 특별공연을 시작으로 중·서부권 유아들도 참여할 수 있는 가족체험을 기획하고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3766
전남유아교육진흥원 사랑키움 가족체험 특별공연 운영
[순천=오나연기자] 전남유아교육진흥원(원장 안경아)은 지난 28일 3분기 사랑키움 가족체험의 특별공연으로 ‘공룡 애니멀 쇼’ 공연을 진행했다. 본 공연은 전남 도내 유아(3~5세)를 대상으로 통
www.miraenews.co.kr
#전남유아교육진흥원 #안경아원장 #가족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