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레자 싯홀 목사님의 예언은 확실히 놀라우리만큼 정확합니다. 대전 큰믿음교회 첫 날 낮 집회 후 5분에게 예언 사역을 해드렸는데, 모두 정확했습니다. 예를 들면, 성도님 중에 만화가가 한 분 있었습니다. 그런데 첫 마디가 책을 쓰는 것을 본다는 것이었습니다. 다음은 5명의 예언 사역이 끝난 후 자연스럽게 대화하다가 저희 교회에 대해서 예언한 것입니다.
슈프레자 싯홀 : 목사님 요즘 어떻게 지내십니까?
변승우 : 무엇을 말씀하시는 것입니까? 혹시 우리 교회의 이단시비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것입니까?
슈프레자 싯홀 : 맞습니다.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변승우 : 이달 말쯤 총회에서 결정이 날 것입니다. 우리 교회에 이단성은 없기 때문에 총회에서 교단의 교리대로 설교할 것을 강요해왔으나 우리가 거절했습니다. 우리는 교리가 아니라 성경대로만 설교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번 총회 때 교단에서 우리 교회를 흠집 내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우리 교회에 대해서 불의한 결정을 내리면 우리는 교단을 탈퇴해 새로운 교단과 신학교를 세울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목회자들이 성경대로 양심을 따라 자유롭게 설교하고 목회할 수 있는 교단도 필요하지만, 특히 신학대학을 빨리 세워달라는 많은 요청을 지속적으로 받고 있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집회가 끝나기 전 한번 여쭤보려고 했는데, 교단에서 불의한 결정을 내리면 새로운 교단과 신학교를 세우는 것이 하나님의 뜻인가요? 그리고 그 시기가 맞나요? 지금 말씀해주지 않으셔도 되고 한국을 떠나기 전에 받은 응답을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슈프레자 싯홀 : 먼저, 말씀드릴 것은 학교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학교가 꼭 필요하고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John G. Lake를 아시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는 놀라운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그를 통해 일어난 부흥의 시작은 환상적이었고 놀라왔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그의 사역을 돌아볼 때 학교가 없었기 때문에 그의 부흥의 기초가 잘 놓이지 않은 것을 압니다. 학교가 기름 부으심의 겉옷을 나르는 기관입니다. 학교를 통해서 그 기름 부으심이 다음 세대로 전해집니다.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이것입니다. 존 아놋이 소속 교단을 떠난 이유가 있습니다. 사람들은 보이는 것으로 판단합니다. 하지만 영으로 판단하십시오. 꼭 사람이 보기에 일이 잘 풀려야만 그 일이 잘 된 것이 아닙니다. 존 아놋이 교단을 떠난 것은 결과적으로 잘된 일이었습니다. 만약 떠나지 않았다면 좋지 않을 뻔했습니다. 제가 많은 독수리들을 봅니다. 그리고 사자들을 봅니다. 사자들은 늙은 사자와 젊은 사자들이 함께 거하지 않습니다. 늙은 사자들이 젊은 사자들에게 먹힙니다. 그래서 늙은 사자들이 한 쪽으로 가게 되면 젊은 사자들은 다른 쪽으로 갑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로를 공격하게 됩니다.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칠 거대한 영적 운동이 다가오고 있는 것을 봅니다. 이것이 다음 번에 일어날 그 운동입니다. 이 운동의 모체가 바로 큰믿음교회입니다. 아주 크고 거대한 나무를 봅니다. 그 나무가 하늘을 찌를 듯이 위로 자라나는 것을 봅니다. 열방이 이 나무에 참여하기 위해 이 나무를 향해 오는 것을 봅니다. 이 나무로부터 많은 가지들이 퍼져나가서 전 세계를 덮습니다. 솟아 오르십시오.
말을 가지고 큰믿음교회를 대적하는 자들이 있습니다. 그들 위로 솟아 오르십시오. 그들을 발로 밟으십시오. 그 비난자들을 발로 밟고 일어설 때(무시하라는 의미임) 큰믿음교회가 큰믿음교회의 부르심의 방향으로 더 가까이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지평선 상에 독수리들이 날아 오르는 것을 봅니다. 지평선 상에 수많은 빛이 서로 함께 어우러져 솟아 오르는 것을 봅니다. 새로운 영적 분위기가 솟아 오르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비난자들이 뉘우치고 돌아와서 회개하는 것을 봅니다. 솟아 오르십시오.
아멘..
변승우 목사님의 메시지와 동일합니다. 할렐루야!
주님 도와주세요 큰믿음교회에 더욱 부흥을주시고 주께서 그모든 일들을 주님의 뜻으로 이루어나가주세요~!!!
학교가 꼭 필요하고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아멘 아~~~멘~~~~
와!!! 대한민국이 요즘 자꾸 드러나는 데 하나님 계획인가봐요(김연아,자동차배터리, 골프등) 정말 가슴 벅찹니다
아멘!!1
큰믿음교회는 진리의 교회입니다. 지극히 성경적입니다. 아멘!!!!
할렐루야~ 더 귀하고, 더 거룩하게 사용하여 주옵소서!
하루빨리 큰믿음 신학교가세워지길~~~~~
아멘!
신학교가야만하는데 갈만한곳이 없는.. 고등학생입니다..꼭 세워주세요 !!
아멘~ 비난하는 자들을 발로 밟으라는 것은 무시하라는 말씀이군요. 참으로 공감되는 말씀입니다. 무시하고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을 때 저들은 재미없어서 더이상 물어뜯는 일을 그만두겠지요?
전율을 느낍니다. 하나님께서 목사님을 이 시대의 참목자로서 이끌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아멘!!
아멘!!
우리에게 착한일을 시작하신 주님을 찬양드립니다.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멘! 그 신학교에 다니고 싶습니다...
이예언의 말씀을 다시 읽어봅니다 마지막 예언의 말씀은 강금성 목사님이 보신 열린 환상과 일치하는듯합니다. 또한 말씀하신 새로운 영적 물결이 흐르는것도 보입니다..신실하신 주님, 예언을 이루어나가는 교회 ,주님..영광을 받으옵소서..하실일에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신학교가 기름부음의 겉옷이라는것은 처음 알았어요 저도 신학하고싶은데 나이에부딪치고 가족들 반대에 부딪치고 물질에 부딪치네요. 그런데도 우리주님은 계획이 있으신가봐요. 속시원하게 말씀해주시면 좋으련만은 가끔씩 말씀만 던지시니 어떻게 하라는 말씀인지 잘모르겠어서어떻게 해야 할지 아니면 다른일을 하시라는건지 주님의 맘을 몰라 혼란스럽네요. 어찌됐든 신학교가 세워진다니 반갑고 기쁘고 축하할일입니다. 속히 이루어졌으면 좋겠네요.
새로운 영적 분위기가 솟아 오르는 것을 봅니다. 그리고 비난자들이 뉘우치고 돌아와서 회개하는 것을 봅니다. 솟아 오르십시오
다른것도 다좋지만.. 그 비난자들이 회개한다는일이야말로 정말로 기적인것같습니다.. 오 주님. 하루빨리 그런일이 생기길원합니다!!
비난자들이 뉘우치고 돌아와서 회개하는 것을 봅니다. 솟아 오르십시오.
아멘 아멘~ 간절히 바라고 원합니다 주님...ㅠㅠ
"비난자들이 뉘우치고 돌아와서 회개하는 것을 봅니다. 솟아 오르십시오." 아멘. 아름다운 이 일이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아멘, 높이 솟아오르십시요. 창공으로 말입니다.
아멘!! 바른 진리의 흐름들이 이땅위에 임하길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