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별로 추천을... 돈이 많은 이유는 그만큼 이유가 있어서 높죠... 몇만원 더 벌려다가..아시죠?
22미터 파일이 있나요,진짜라면 휘둘림이 장난아닐낀디 선택은 님의 몫이지만, 저라면--..허가받고 앞뒤로 칸보이붙으면 모를까??
길이22m에 장난안친고 들어간다면 한 17톤정도가 축에걸리지않을 안전하중같은데.뒤로 한 8m정도는 빠지겠네요.차가 막 뱀처럼 요동칠겁니다. 재미는 있는데 그러고 인천까지 갈라면.. 고속도로 25 m허가만 난다면 한번 해볼만한데..그쪽선로는 얼마까지 허가가나는지 22m까지는 허가를 냇던기억이 있는데.. 글고 한방해버
리면 쪽박차는건 시간문제니까.. 잘 고려해보시길....생업이니까 매력만으로 덤비기는 좀 그런것 같네요.전에 26m천장크레인 3축에 싣고 짜르니까. 랜딩기어가 땅에 안닿더군요. 짜르고못차서 지게차로 뒤를 들었습니다.바운딩먹을때 지멋대로 갈려고할겁니다. 샤시 앞쪽을 개조해서 2m정도만 달아내서 싣는다면해볼만하겠
네요. 돈만된다면 개조해서 운행하는게 안전상도 좋을겁니다. 일단 축중은 안걸릴것이고...과적도 과적이지만 사고는 안나야겟죠...그럼 해볼만하겠네요.
허가는 24미터까지 이고, 사실..허가증을 초과하는 길이 입니다. 주위사람들의 조언에 의하면 제차로는 무리라네요. 아쉽지만 포기입니다.ㅡ,.ㅡ
공기흡입구에서 50cm 거리를 두고 상차하고, 파일의 중심 고임목이 쓰리축으로 5축 앞쪽에 위치해야 축이 안걸린다더군요.
첫댓글 별로 추천을... 돈이 많은 이유는 그만큼 이유가 있어서 높죠... 몇만원 더 벌려다가..아시죠?
22미터 파일이 있나요,진짜라면 휘둘림이 장난아닐낀디 선택은 님의 몫이지만, 저라면--..허가받고 앞뒤로 칸보이붙으면 모를까??
길이22m에 장난안친고 들어간다면 한 17톤정도가 축에걸리지않을 안전하중같은데.뒤로 한 8m정도는 빠지겠네요.차가 막 뱀처럼 요동칠겁니다. 재미는 있는데 그러고 인천까지 갈라면.. 고속도로 25 m허가만 난다면 한번 해볼만한데..그쪽선로는 얼마까지 허가가나는지 22m까지는 허가를 냇던기억이 있는데.. 글고 한방해버
리면 쪽박차는건 시간문제니까.. 잘 고려해보시길....생업이니까 매력만으로 덤비기는 좀 그런것 같네요.전에 26m천장크레인 3축에 싣고 짜르니까. 랜딩기어가 땅에 안닿더군요. 짜르고못차서 지게차로 뒤를 들었습니다.바운딩먹을때 지멋대로 갈려고할겁니다. 샤시 앞쪽을 개조해서 2m정도만 달아내서 싣는다면해볼만하겠
네요. 돈만된다면 개조해서 운행하는게 안전상도 좋을겁니다. 일단 축중은 안걸릴것이고...과적도 과적이지만 사고는 안나야겟죠...그럼 해볼만하겠네요.
허가는 24미터까지 이고, 사실..허가증을 초과하는 길이 입니다. 주위사람들의 조언에 의하면 제차로는 무리라네요. 아쉽지만 포기입니다.ㅡ,.ㅡ
공기흡입구에서 50cm 거리를 두고 상차하고, 파일의 중심 고임목이 쓰리축으로 5축 앞쪽에 위치해야 축이 안걸린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