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지구협의회 제22회 1m1원 자선 걷기대회 35명 참석
10월5일 (토)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봉사원 35여 명은 수원 광교 호수공원 재미난 밭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경인일보 주관 경기도 경기도수의사 경기주택도시공사 경기농협 아주 편안재할의학과 지산그룹 한샘 그로벌 윌스기념병원 후원 등으로 진행된 제22회 1m1원 자선 걷기대회에 참가했다.
하남 이현재 시장의 배웅과 응원 속에 하남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이 준비한 김밥 콩떡과 롯데택배에서 후원한 바나나 지구협의회 전덕자 감사가 준비한 사과 등으로 아침 식사를 중부봉사관에서 지원한 버스 안에서 해결했다.
행사하기 전 잔디마당에서 다양한 체험 부스가 준비됐다. 하남지구협의회 봉사원은 추억이 되는 체험을 통해 인증사진을 찍는 등 즐거운 시간에 행복했다고 했다. 광교 호수공원 재미난 밭에서 출발 아름다운 주변 경관과 맑은 공기 청정한 가을 하늘 등 신대호 둘레길 3.5km 한 바퀴 돌며 힐링하는 제22회 1m1원 자선 걷기대회에 참가한 모든 분의 건강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행사에 보람을 느꼈다고 했다.
행사 후 추첨을 통해 하남지구협의회 배경순 서기가 팀 블록이 당첨됐다. 행사장에 참가한 모든 분에게 경기농협에서 쌀 1kg 후원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서 준비한 빵과 생수 등 요기를 한 다음 하남시로 돌아와 늦은 점심을 한정식집에서 대접했다.
지구협의회 박복년 회장은 "바쁜 시간 내어 주말에 함께해준 봉사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1m1원 자선 걷기대회는 경기도 내 취약계층 돕기 위해 기부하고 참여하는 행사입니다."라며 감사 말을 전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회장 박복년) 봉사원 여러분 광교호수공원 신대 둘레길
제22회 1m1원 자선 걷기대회에 참가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