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조미선기자]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순미) 발명교육센터는 지난 9월 28일~29일 이틀에 걸쳐 가족메이커교실을 운영했다.
이번 하반기에는 상반기의 만족도 조사를 반영해 초1~2학년의 자녀를 둔 가족에서 초1~4학년의 자녀를 둔 가족으로 대상을 늘려 더 많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운영했다.
가족메이커교실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다섯 가지의 체험활동을 모두 해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고 다른 곳에 가서 못해볼 체험이라 너무 유익했다. 앞으로도 꾸준히 가족메이커교실이 운영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흥발명교육센터의 전담교사는 “좋은 날 많은 가족들이 행복한 얼굴로 북적북적 체험하는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하루였다. 앞으로도 더 많은 가족들이 더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순미 교육장은 “세상에서 제일 값진 시간이 가족과의 함께한 추억인데 그 추억을 발명교육센터에서 만들 수 있어 기쁘다. 여러 방면으로 학생, 지역민을 위해 노력하는 발명교육센터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3906
장흥교육지원청 발명교육센터 가족메이커교실 운영
[장흥=조미선기자] 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정순미) 발명교육센터는 지난 9월 28일~29일 이틀에 걸쳐 가족메이커교실을 운영했다. 이번 하반기에는 상반기의 만족도 조사를 반영해 초1~2학년의 자
www.miraenews.co.kr
#장흥교육청 #정순미교육장 #발명교육센터 #가족메이커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