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2호선 신차 다시보니 하부에 리벳이 없네요.
2차분신차 하단에 서울메트로 한글만 써있는것같던데 영어도 써있군요.
거짓창의 중지!!가 붙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체 거짓창의란 뜻은 무엇을 담긴 말인가?
서울메트로가 이번에 단계적으로 20%의 인원감축을 주장하고 있는데, 노조에서 가만있을수 없지 않습니까? 지하철은 앞으로 운행에 차질있는 파업은 할수 없고, 저런식으로 노조의 의견을 시민과 서울메트로 고위급 간부들에게 전하려는 의도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몇달전에는 코레일 차량들도 저렇게 스티커를 붙이고 운행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용은 ERP즉각중단.구조조정저지,해고자 원직복직,현장인력충원 등의 스티커 말입니다.
2번째 사진 오늘도 서있더군요
서울메트로 1호선도 공용으로 운행을 하는데 군자선로로 이용해서 들어가죠.
위 사진에 있는 GEC쵸퍼 초기형 舊268편성은 2008년 12월에 친환경 인버터제어 전동차로 대차된 직류전용 전동차입니다.
첫댓글 2호선 신차 다시보니 하부에 리벳이 없네요.
2차분신차 하단에 서울메트로 한글만 써있는것같던데 영어도 써있군요.
거짓창의 중지!!가 붙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대체 거짓창의란 뜻은 무엇을 담긴 말인가?
서울메트로가 이번에 단계적으로 20%의 인원감축을 주장하고 있는데, 노조에서 가만있을수 없지 않습니까? 지하철은 앞으로 운행에 차질있는 파업은 할수 없고, 저런식으로 노조의 의견을 시민과 서울메트로 고위급 간부들에게 전하려는 의도가 아닐까 싶네요.. 그리고 몇달전에는 코레일 차량들도 저렇게 스티커를 붙이고 운행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내용은 ERP즉각중단.구조조정저지,해고자 원직복직,현장인력충원 등의 스티커 말입니다.
2번째 사진 오늘도 서있더군요
서울메트로 1호선도 공용으로 운행을 하는데 군자선로로 이용해서 들어가죠.
위 사진에 있는 GEC쵸퍼 초기형 舊268편성은 2008년 12월에 친환경 인버터제어 전동차로 대차된 직류전용 전동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