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프 국가들과의 러시아 무역 급증 – Lavrov
https://www.rt.com/business/579493-russia-gulf-countries-trade/
Russian trade with Gulf countries soars – Lavrov
Trade turnover between Russia and the Gulf countries grew more than 6% over the past year, Russian Foreign Minister Sergey Lavrov says
www.rt.com
지정학적 긴장에도 불구하고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다고 외무장관이 말했습니다.
Sergey Lavrov 러시아 외무장관 © Sputnik / Aleksey Kudenko
세르게이 라브로프(Sergey Lavrov) 러시아 외무장관은 월요일 러시아와 걸프협력회의(GCC) 회원국 간 무역액이 지난 1년 동안 6%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GCC는 바레인, 쿠웨이트, 오만,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UAE로 구성된 정부 간 경제 연합입니다.
Lavrov에 따르면 러시아와 GCC는 " 어려운 지정학적 조건 " 에도 불구하고 " 상호 무역에서 긍정적 역학 관계 " 를 유지해 왔습니다 .
“ 지난해 말 러시아와 [GCC] 국가 간의 교역액은 전년 대비 6% 이상 증가했으며 110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물론 무역은 여기 있는 모든 국가와 고르게 발전하고 있지는 않지만 전반적인 추세는 긍정적입니다 .
그는 러시아-GCC 협력 형식의 12년 동안 양자 무역의 상당한 증가를 칭찬했으며, 당사자 간의 총 무역 회전율은 2011년에 37억 달러에 불과했다고 언급했습니다.
Lavrov는 러시아와 걸프 국가들이 " 우리가 직면한 공동의 도전 과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고, 상호 이익이 되는 파트너십을 촉진하며, 이를 체계적인 전략적 기반에 두는 데 필요한 모든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걸프 국가, 러시아 금을 낚아채다 - 로이터
외무 장관은 당사자들이 미국 달러를 우회하는 대체 지불 메커니즘을 포함하여 경제 관계를 확장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라브로프 장관은 또한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관련 서방의 러시아 제재로 인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아랍 파트너들의 제품 수요를 충족하고 필요하다면 수출을 늘릴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경제 및 금융에 대한 더 많은 이야기를 보려면 RT의 비즈니스 섹션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