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리비젼CRM2.0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조주연
    2. 김미화
    3. 훈남88
    4. 동이129
    5. 223182852
    1. 561352320
    2. 252040401
    3. 407871521
    4. 699773273
    5. 671603732
 
카페 게시글
CRM時論 CRM전문가의 장래는? CEO도 될 수 있을까? [뉴스 다시살펴 보기]
JEFF 추천 0 조회 105 09.12.17 14:14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2.18 08:22

    첫댓글 하여튼 긍정적으로 생각들하시자구요! 다시 한 번 긍정의 힘 믿습니다!!!

  • 09.12.18 11:05

    그런가요? 저는 부정적인데요..ㅎㅎ 어느 부서 출신이 CEO가 될 수 있느냐 없느냐의 문제가 아니라 추진력과 성향 즉, 종자 자체가 콩나물이냐 콩나무냐의 문제가 아닐까요? 엔지니어 출신 CEO도 있고, 영업사원 출신도 있고 심지어 붕어빵장사 출신도 있습니다. 누가 CEO가 될 수 있느냐 없느냐의 조직적인 용인의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능력이 있는가가 중요한 문제겠지요.. 아닌가요? ^^

  • 작성자 09.12.18 12:08

    그러게요. 단순히 개인이 하기 나름일텐데도 불구하고 단지 CRM이라는 이유로 피곤하기만 하고 미래에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다는 막연한 생각들을 가진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그런 생각을 할 이유는 없다는 것이죠. CRM출신이라야 잘되는 것도 CRM출신이 아니면 잘되지 못하는 것도 아니겠지요.

  • 09.12.18 12:38

    어떤 부서에서 무슨 직무를 하든지 간에,
    나중에 최고경영자가 된다면 다 필요한 업무 경험이죠......

  • 작성자 10.01.14 22:19

    CRM 출신이라는 것 자체가 의미없는 상황으로 바뀔 것으로 예상됩니다. CRM이 단순히 특정 부서라기 보다는 마케팅이나 전략 처럼 일반적인 기능이 될 테니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