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2022년 4월 23일(토) 10시 30분, 중딩친구들과 수원시 영통역 근처에 살고있는 친구가 텃밭으로 이용하는 종합병원 휴면부지에 텃밭 두덕을 만들었는데, 오늘은 비닐씨우기 작업 협조 때문에 초청을 하였다.
텃밭 장소는 친구의 집 근처에 을지대학 종합병원 휴면부지에 몇년 전에서부터 고추, 대파, 들깨, 고구마, 상치 등을 가꾸웠나 보다. 지난 4월 초에는 밭두럭의 골을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까만 비닐을 쒸우는 작업이었다.
어느정도 작업을 마치고 준비하여 온 안주에 막걸리를 맛있게 마셨으며, 일을 끝낸 후에는 옛날부터 갔었던 식당을 찾아 갔다. 그 식당은 '좌우지간'(김치찌개를 맛있게 하는 식당인데, 지난 4월 초부터 폐업)인데, 바로 앞쪽에 '한식 비빔밥 뷔페'식당으로 '숯불 돼지갈비'도 맛있는 '맛주렁' 식당이다.
'맛주렁' 식당에서 한식 비빔밥에 소주를 한 잔씩 마신 후 집으로 돌아 와서 산성폭포의 근처에서 걷기 운동을 조금 더 하고 내일 '남한산성' 산행 안내를 위하여 코스를 구상하였다. 모든 친구들이 항상 건강하시길 기원하면서...
◈ 월일/집결 : 2022년 4월 23일(토) / 수인선 영통역 7,8번출구 (10시 30분)
◈ 장소 : 영통역 근처 친구의 텃밭 (영통2동 을지대학 종합병원 휴면부지)
◈ 참석 : 3명
◈ 뒤풀이 : 한식 비빔밥에 소주 / '맛주렁'(숯불돼지갈비) <수원시 매영로 010-5595-89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