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 시간에는 땅 투자를 시도하는 데 있어서 도로나 철도가 새롭게 개발되는 곳과 유입인구가 많아지는 지역을 비롯하여 새로운 도시의 택지 개발 지구 등 규모가 큰 산업단지 부지와 함께 삼성이나 sk 등의 대기업이 이곳에 들어서게 된다면, 그 산업단지 주변 토지들에 대해서는 투자가치는 매우 좋은 곳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아래 동영상 설명으로 보세요!! ]
용인 sk하이닉스, 남사 삼성 반도체 땅 투자 비법
전국의 투자자들이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용인시는 원삼면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와 남사읍 삼성반도체 및 국가산업단지로 선정된 지역으로서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산업단지로 개발되는 엄청난 호재를 않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sk하이닉스 산단 지역의 토지 거래 허가지역이 올해 해제가 되면서 토지 거래 활성화와 함께 그 투자가치는 놀라운 상승세 조짐을 안고 있습니다.
용인 땅 투자 아무 곳에 나 한다고 모두 성공하는 것 아닙니다.
그것에도 매우 귀중한 정보가 있고 방법이 있으며 노하우가 있어야 투자 대비 높은 성공률을 가져올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 어렵고 복잡한 투자비법과 노하우를 소수 정예 인원(10명)만 초대하여 그것을 전수하는 특강을 하고 있습니다. (특강 상세 내용은 맨 아래 글로 확인해 주세요.)
이제 세종서울고속도로가 개통이 된다면 이로 인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되는 수혜 지역은 어디가 될 것인가? 또한 제2 경부고속도로라고 하는 세종 포천 간 고속도로도 같은 설명이 되겠습니다.
그렇면 세종서울고속도로가 2024년에 개통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현재 공사 현황을 보면 안성까지 70~80%까지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다면 고속도로 개발계획을 지도에서 살펴보면 이곳 구리부터 포천까지는 완공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구리세종고속도로 구간(구리-서울-안성- 용인-세종시)
원래는 구리시에서 서울을 지나 안성과 용인지역을 거치고 세종시까지 이어지는 즉, 세종 서울 간 고속도로 혹은 구리 세종 고속도로라고도 말하고 있습니다. 저 멀리 안성시까지는 1단계 71km 구간은 2022년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개통시기는 2024년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다시 2단계를 보면 안성시에서 부터 세종까지 구간 58km는 내후년 2025년으로 예정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창 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며칠 전에는 안석의 김학용 국회의원과 원희룡 국토교통부 장관이 안성 바우덕이 휴게소에 직접 방문하여,
2024년까지는 필히 공사를 완성한다는 브리핑을 하였던 적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세종 서울 간 고속도로에 있어서 국토의 위와 아래를 종단하게 되는 세종 포천 간 고속도로 구리와 포천 구간은 벌써, 민자사업으로 2017년에 개통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경기도 구리시에서 안성시까지 구간이 개통이 되어 연결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바와 같이 원희룡 국토부 장관과 김학용 안성시 의원과 한국도로공사 사장 등의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안성시 바우덕이휴게소
국토부 장관 뒤쪽으로 조금 보이는 것이 고삼대교 입니다. 바우덕이 휴게소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제2 경부고속도로 혹은 세종 포천 간 고속도로라고 하는 이 도면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우선 구리시에서 하남시를 지나 서울 송파를 거치고 성남시를 지나 용인과 안성을 다시 거치면서 세종시로 이어지는 것인데 지금 설명하고자 하는 것은 다름 아닌 이 구간들에서 제일 많은 혜택을 받게 되는 수혜 지역은 어디일까? 라는 것입니다.
도면에 잘 표시를 해놓은 것과 같이 다름이 아닌 용인시와 안성시가 가장 큰 수혜지가 될것 입니다. 그러므로 세종 포천 간 고속도로 혹은 제2경부 고속도로의 현재 노선을 보면 용인시 모현 IC와 이곳 원삼 IC 혹은 남용인 IC라고 하는데
원삼 sk하이닉스 반도체 클러스터
그렇다면 이곳에 무엇이 있는가를 알아보면 126만 평이라는 대규모의 개발이 이미 시작된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SK하이닉스 반도체 산업단지가 위치하고 있는 것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곳의 인근 지역이 큰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원삼면 지역은 그동안 4년이라는 기간 동안 토지 거래 허가지역으로 규제를 받다가 올해 3월23일 부터 전격적으로 해제가 되면서 땅 투자를 위한 사람들이 서서히 그 윤곽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여기 네모칸을 보면 올해 큰 이슈가 되고 있는 삼성전자가 총 215만 평 반도체 산업단지 개발에 300조 원을 투자한다고 하는 그 지역입니다. 이곳을 남사 삼성반도체 클러스터라고 하는데요.
토지투자 우선 체크 포인트
오늘 주목해야 할 곳은 세종시 포천 간 고속도로, 제2 경부고속도로 구간 중에서 용인지역을 필히 주목해야 할 부분이 되겠습니다. 토지 투자의 가장 체크 포인트라고 한다면 여기에서 보는 안성지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성시 고삼면에는 고삼저수지가 있고 이곳에 고삼대교가 옆에 위치하는데 세종서울고속도로 구간에서 제일 큰 10여만 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바우덕이 휴게소가 현재 한창 공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받게 되는 큰 수혜지로는 고개 면에 소재하는 바로 이 네모칸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곳이 큰 수혜지가 되는 이유는 제일 큰 봉안성 IC 혹은 안성맞춤 IC라고 하는 대형 인터체인지가 만들어지면서
4차선 도로하고도 이어지고 안성시 보개면에 위치한 동신 초등학교 옆에 48만 평의 규모로 안성시에서는 제일 큰 산업단지가 만들어지고 그 인근 지역을 안성시에서 집중적인 개발에 역점을 두고 있으므로
땅 투자를 시도하신다면 세종서울 간 고속도로에 관한 용인시 원삼면과 더불어 안성시 고삼면에 위치한 바우덕이 휴게소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용인, 안성지역 투자비법 특강 안내
일시: 매 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의: 3시간 (중간 휴식 타임- 음료, 다과, 커피)
강사: 김형선 박사 직강 [ 대리 강사 아님]
참석비: 전화문의
연락처: 010-5477-2808
장소: 용인시 양지면 양지 ic 사거리 코너
김형선 박사 부동산 아카데미
http://blog.naver.com/kimhs2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