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첼과 나는 실리콘 밸리의 싱글 시트 비행 기계 인 플라이어 (Flyer)를 독점적으로 살펴보기 위해 라스 베이거스로 날아갔습니다.
구글 공동 설립자 인 래리 페이지 (Larry Page)가 자금을 지원하고 자가 운전의 선구자 인스런 (Thrun)이 이끄는 키티 호크 (Kitty Hawk)는 작년에 Flyer 프로토 타입을 시범 할 때 전국적인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이제 레이첼은 파일럿 라이센스가 필요없는 새롭고 매끄러운 모델로 비행을 시작한 최초의 기자가 되려고 했습니다.
예상대로, 그녀는 긴장하고 조종석에 앉아있는 것이 아니라는 안심이 되었습니다.
250 파운드짜리 차량은 무인 항공기와 폰툰 비행기 사이의 교차와 흡사합니다.
50 피트 떨어진 곳에서 봤을 때 프로펠러 10 명이 그녀 주위를 돌았습니다.
수년에 걸쳐 나는 두려움 없이 반 다스 의자가 운전 차량에 탑승했습니다.
그러나 날아가는 차를 조종하는 것과 최근에 아버지가 되는 것에 대한 뭔가가 나를 더욱 걱정스럽게 만들었다
키티 호크 (Kitty Hawk)의 직원들은 기온이 100도 이상으로 올라가면 레이첼에게 플라이어 (Flyer) 조종에 대한 90 분 수업을 실시했습니다.
Thrun은 훈련이 결국 약 5 분이 걸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시간도 안되면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비행기가 열립니다.
"Google의자가 운전용 자동차 프로그램을 이끌 기 전에 역사적으로 자치 차량을 위한 정부 경주에서 우승 한 Thrun은 말했다.
Thrun의 회사는 교통 혼잡의 해결책으로 개인화 된 항공 운송을 봅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Jetsons의 유토피아에 살기 전에 대중과 심지어 레이첼과 나 자신을 포함한 혁신 중독자들도 이것이 우리가 원하는 기술이라고 확신해야 할 것입니다.
미끄러지지 않는 노파와의 부드러운 접촉으로 레이첼은 도심에서 25 마일 떨어진 레이크 라스베가스 (Lake Las Vegas)의 선착장에서 플라이어 (Flyer) 내부로 이륙하기 위해 손을 사용했습니다.
그녀의 손에있는 간단한 아타리 식 에스코트 조이스틱을 사용하여 그녀는 조심스럽게 호수 위 3 피트에서 10 피트 사이를 여행하면서 전단지를 조종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속도는 6mph로 제한되어 있었고 숙련 된 조종사는 20mph까지 비행 할 수 있었습니다).
레이첼이 호수 위를 미끄러 져 나올 때 키티 호크의 선교 통제 팀은 인근의 작은 건물에서 비행기를 관측하고 헬멧에 연설자를 통해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5 분 후 레이첼은 선착장으로 돌아와 플라이어를 프로처럼 상륙 시켰습니다.
그녀는 축하 행사에서 그녀의 팔을 던졌다. 우리 모두 응원했다.
"조이스틱은 너무 직관적이지만, 내가 앉아있는 동안 가장 안락한 물건이 아닙니다.
"그녀는 운전석 뒷좌석에서 나에게 말했다. "당신은 확실히 진동을 느낍니다."
플라이어를 사용하면 사람 조종사가 컨트롤을 건드리지 않아도 쉽게 마우스를 가져갈 수 있습니다.
복잡한 제어 장치 나 모니터 할 계기판 또는 스크린이 없습니다.
Kitty Hawk 팀은 스티어링 휠부터 비디오 게임 컨트롤러 및 보트 스로틀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테스트하여 사람들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디자인을 찾아 냈습니다.
"오늘의 가장 힘든 부분은 볼 구덩이였습니다."라고 Rachel은 회상했습니다.
그녀의 훈련 기간 동안, 그녀는 플라이어에 묶여서 구덩이에서 거꾸로 뒤졌습니다.
이 훈련은 물에 거꾸로 충돌 할 경우 안전 벨트를 풀고 플라이어를 벗어나는 연습을 하는 방법입니다.
이튿날 아침, Rachel과 나는 선창에 돌아갔다
그리고 그녀는 다시 날뛸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녀는 플라이어를 호수 주변에서 빙빙 돌면서 전날보다 figure 8을 포함한 더 복잡한 움직임을 시도했습니다.
6 mph로 아직도 모자를 씌우는, 그녀는 빨리 날고 싶었다.
몇 달 전, 키티 호크 (Kitty Hawk)는 이와 같은 순간에 호수에 훈련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미 직원과 약 1,500 편의 시험 비행을 실시했습니다.
이제 소수의 Flyer 차량으로 관심있는 비즈니스 파트너와 사회적 영향력 있는 인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키티 호크 (Kitty Hawk)는 지난 봄에 공개 된 거친 모양의 프로토 타입에서 약 1,200 개의 놀이기구를 완성했습니다.
플라이어를 곧 개별 고객의 손에 넣을 계획입니다.
이미 선주문을하고 있지만 (아직 가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조기 판매는 놀이 공원과 같은 차량을 운영하고자하는 파트너에게 갈 것입니다.
키티 호크 (Kitty Hawk)는 조종사가 이런 식으로 훈련되도록 보장 할 수 있으며, 전문가는 비행을 감시 할 수 있습니다
Todd Reichert의 수석 기술자는 Flyer의 디자인에 뒤떨어져 있으며 경량 차량을 설계 한 경력이 있습니다.
그는 한 때 헬리콥터를 만들었는데, 헬리콥터는 보잉 737 윙스 팬 (binging 737 wingspan)과 함께 자전거 프레임의 일부를 행상하는 사람들에 의해 구동되었습니다.
2016 년에 그의 달걀 형 자전거는 육상 속도 기록을 89.59 마일 (mph)로 상회했습니다.
"자전거가 끝난 후 우리는 세바스찬을 만났으며 그는 '로터를 올려 놓으십시오.
날으는 자동차를 만들어 봅시다.'라고 레이 커트는 말했다.
"우리는 진정으로 유용한 것을 디자인하려고합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스스로를 수행하는 방식이 개선 될 것입니다."
Reichert는 Flyer가 가죽 끈에 매달려 있다고 설명합니다.
Thrun은 그가 더 높이 날기를 원한다는 것에 동의합니다. 그는 그것이 100 mph에 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먼저 팀은 더 많은 시험 비행을 하고 차량에 낙하산을 설치하기를 원합니다.
지금 플라이어는 물 위에서 만 조종됩니다.
라이 커트 (Reichert)는 플라이어를 경량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FAA 규정에 따라 조종사의 면허 없이는 비행 할 수 없으므로 이 유형의 항공기는 254 파운드 이하의 무게가 필요합니다. (플라이어는 단지 4 파운드 만 잘라냅니다.)
이 규정은 초경량이라고 불리는 플라이어 (Flyer) 및 유사 차량을 야간 또는 사람을 통해 비행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우리는 아마도 자동차로 비행 할 때 통근하는 데는 수년이 걸리지 만 아마도 라스베가스에서 일어나는 혁신의 유형은 단지 라스베가스에 만 머물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