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정보가 전혀없네요.
데이터를 문의중입니다.
FG,HARM등 투어링에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두께 1.5mm, 무게 750 그람이네요
라이트스케일에서 개발중인 바디와 아주 흡사하네요.
http://cafe.daum.net/gasolinerccar/Zx5R/131
Rivel 바디를 가솔린용으로 튜닝한듯한
http://cafe.daum.net/gasolinerccar/Zx5R/150
2012.3.14 추가사진
같은 사진인데, 좀더 큰걸 구했어요.
3/20일 사진추가
3월 27일 추가사진
첫댓글 와..멋지다..제가 좋아하는 레이싱바디네요...이런 바디면...투어링도 해보고 싶은데...
범퍼가 어찌되는지 그게 궁금해요.
가볍다면..저도 저걸 지르고 싶다는..ㅋㅋㅋ
흠...엔진과열이 좀 걱정되네요.
에프원보다 열배출이 더 힘들어보이는데..
아무래도, 여러종류나오고 평가를 본뒤에 지르는게 안전할것 같네요.
프론트 범퍼를 어찌처리했는지도 모르겠고 하니...
프런트 노즈와 리어 디퓨저에 에어벤트 가공하면 될 것 같기도 한데요..ㅎㅎ 일단..
이 바디 나오면...일단 투어링 중고 한 대 질러야겠어요...ㅎㅎ 기영씨꺼....
무서버..ㅋㅋㅋ
아니..에프원에나 전념하세요..왜 투어링까지..ㅋㅋㅋ
그런데, 덕분에 저바디 구경할수있겠네요.
지금 저바디는 판매중이에요...
유럽동호회에 물어보니, 르망스타일 바디라고 하네요..
GT3랑 르망이 다르나요?..
실차레이싱걸은 잘아는데..실차는 잘몰라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