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사람은 멀리에서도 눈에 들어오지만 참좋은 시람은 확 들어온고가슴마저 뛰는게 사랑이다당신을 보노리면 그렇다
첫댓글 사랑도 변하고 사라지는 거라는데초록펜 글씨님의 사랑은 ing인가봅니다.
첫댓글 사랑도 변하고 사라지는 거라는데
초록펜 글씨님의 사랑은 ing인가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