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차 네트워크는 척수신경과 이어진 두개골구조의 치유였다.
우리부부는 네트워크에 빠지지 않게 하기 위해서 교회에도 아무 일이 일어 나지 않도록 기도한다.
남편과 올라가면서 흉수신경과 심장병 위장병 등의 치유에 관해서 강의를 기대 하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요즘 소화불량인지 침을 삼켜도 목이 아프고 약간의 통증이 있었다. 난 그 이유를 이번 강의를 통하여 알 수 있을 것 같아 더 기대가 되었다.
교회에 도착하여 강의안을 보는 순간 너무 낮설고 처음 접한 용어가 있었다.
왜냐하면 오늘 공부 할 강의를 대충 예습을 했는데 생각지도 못한 내용이라 얼떨떨 했다. 하지만 이유가 있겠지 하며 기대감에 강의에 집중을 했다.
목사님께서 갑자기 강의가 바뀌어진 것에 대하여 자초지종 설명을 하셨고, '해부학 강의라 머리가 복잡하죠' 라고 하셨지만 난 오히려 더 좋았다.
첫째. 강의를 통해 마치 내 몸의 상태를 보는 것 같았다.
한쪽이 작은 눈이 정상적으로 커지게 하시는 치유 설명을 들으면서 나도모르게 ' 나도 그런데 하니까 '네 사모님께도 조금 있습니다'라고 하셨다. 사실 난 한 쪽 눈에만 쌍꺼풀이 있다. 다른 한 쪽은 현재 쌍꺼풀을 만들고 있는 중이다. 이것마저도 하나님께서 나에게 만들어 주신 선물이다. 하도 예쁜 눈을 달라고 졸랐으니 말이다. 그러니 나의 옛날 눈의 모습은 어떠했을까? 상대방을 향해 조금만 눈을 돌려도 '째려보는 듯한 눈', 그래서 20대 초반에 푸닥거리 하시는 주인 할머니가 나에게 '왜 째려보느냐 '고 화를 내셨다. 이후 얼마되지 않아 그 집에서 나왔다. 물론 영적으로 그 할머니가 점괴가 나오지 않아 예수쟁이인 나를 내보내고 싶었겠지만 말이다. 아마도 상상이 될 것이다.
그런데 그 원인이 척주가 틀어짐 때문이라고...!
이로인해 안와뼈가 뒤로 들어갔고 그것때문에 째려보는 눈이 되었다니..., 물론 그 원인은 다양하겠지만 말이다.
치유는 이 뼈가 앞으로 나오면 되고 현재 척추가 뒤틀어져 있기에 척추가 제 위치로 돌아 오고 늑골만 정상으로 회복 될 때 눈이 치유가 된다고 하셨다.
두번째, 언제나 그러시듯 목사님께서 가지신 것을 아낌없이 나누고 싶어하시는 열정에 겸손을 더한 강의다.
사람들은 자기가 가진 것을 잘 나누어 주려고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자기보다 더 잘될까봐서 그렇다. 나는 이런 부분에 특히 예민한 눈을 가졌다. 그런데 목사님께서는 남들이 더 잘될까봐 두려워하시는 것이 아니라 더 잘되기를 원하시고 오히려 답답해 하시다 못해 이상한 시늉까지 해주실 때면 남편 목사님이 생각난다. 얼마나 안타까왔으면~, 하나라도 더 가르쳐 주시려는 열정에서 나오는 자연스러운, 너무나 자연스러운 행동이다.
그 예로 웃으개 소리겠지만 '임정옥사모가 없으니'하시며 사모님의 눈치를 한 번씩 보시면서까지 시늉을 하시는 목사님의 모습말이다.
이번에도 접형골 위치를 설명 해주실 때 아이들 놀이 중 '베트맨' 하는 위치라고 가르쳐 주신 것은 쉽게 이해하게 하시려는 목사님의 애쓰심이다.
접형골 변위 때문애 오는 질병도 많았다. 안면비대칭, 턱관절(하악), 시신경, 삼차신경, 후각신경, 뇌신경에 영향을 준단다.
세번째, 우리가 하고 있는 많은 경우의 치유사역에서 나타났던 현상들을 이해하게 되었다.
그동안 단순히 '이것은 눈 치유'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척추의 틀어짐의 영향이 얼마나 큰지를 이해하게 되었고 더 세밀하게 관찰해야 함을 알게하는 기회가 되었다.
치유사역을 하다 보면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먼저 채워지는 것을 많이 본다. 그리고 최종천목사님 집회 현장에서도 많이 볼수가 있다. 그런데그것이 전두골 문제였던 것을 알게 되었다. 얼굴이 훤해지고 콜라겐이 채워지는 것은 이마의 전두골 치유가 일어 났다는 증거였다니 그동안 전혀 몰랐다.
특히 이런 부분의 치유는 그냥 흘러버릴수도 있는데 이번 기회로 더 집중을 하게 했다.
전두골에 문제가 생기면 추상력, 창조적문제해결능력, 사회적 판단 및 결정능력, 학습능력 등 장애가 온단다.
난 강의를 계속 들으면서 아하 그래서 그렇구나 생각을 하면서 그 당시 이해하지 못했던 것을 이해하게 되었다.
수요치유집회에 오시는 어느 집사님은 치유를 받고 나면 항상 어지럽다고 하셔서 그것도 일반적인 문제가 아닌 측두골(귀 옆 위쪽) 문제였음을 강의를 통해 알게 되었고 사역할 때 살펴보니 측두골쪽으로 계속 치유를 하고 계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측두골의 문제가 있을 때는 어지럼증, 메스꺼움, 만성두통, 청각장애, 중이염 , 이명, 시각장애,성격장애, 정서불안, 안면신경마비, 삼차신경 등에 영향을 준단다.
네번째, 이번 PPT와 동영상 강의는 병실을 회진하며 교수의 설명에 따라 직접 만져보고 짚어보며 그 감각을 가지게 되는 마치 '종합병원의 수련의나 전공의 수업'같은 강의였다.
앞으로 이런 방식의 강의를 해주셨으면 했는데 다행히 네트워크에 올라와서 너무 감사했다.
나는 종합병원 수술실에서 한동안 근무했다. 그래서 의사가 되는 과정을 많이 보았다. 그분들이 결코 쉽게 된 것이 아니다. 지식적인 부분도 많이 필요하고, 그 지식에 직접 만져보고 느끼며 확인하고 확신하는 과정,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자신이 직접 환자를 만나 진료하고 수술하는 것이다. 여기엔 의사들도 함께 컨퍼런스(슈퍼비젼)를 하며 자신들을 만들어 간다.
나는 열심히 적는다. 그렇게 네트워크에서 배워도 현장에 가면 언제나 부족함을 느낀다. 그래서 남편과 한 번씩 싸인을 주고받으며 의논하는 때가 있다. 그런데 이번 강의처럼 직접 보고 체험하게 해주시니 이해가 더 빨랐고 감사했다.
다섯번째, 동영상 슈퍼비젼은 언제나 강의와 연결되고 있다는 놀라운 사실이다.
이번 동영상 슈퍼비젼도 두피가 움직이는 치유동작이나오는것 같아서 제출을 했는데 목사님께서 보시더니 두피가 아니라 이마뼈 즉 전두골 치유라고 하셨다.
그 분은 평소 가진 질병이 불면증, 뇌경색, 중풍, 언어장애, 스트레스, 아구, 턱관절, 두통 등이 있었다. 그래서 목으로 올라가는 내경동맥이 움직여서 뇌졸중과 뇌경색 치유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목사님께서는 전두골이 움직이는 치유라고 하셨다. 목사님께 듣기 전에는 단순히 두피가 움직여 뭐지 했었는데 이를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시니 정말 놀랍고 감사했다.
목사님 강의와 집회는 항상 내 몸을 이해하게 하시고 그때마다 사역중에 이해하지 못한 것을 기억나게 하시고 깨닫게 하신다.
동영상 1개만 제출하여 늘 고민을 한다. 모르는 것이 많이 있는데 1개라 아쉽다.
2~3개 정도 해주시면 좋겠다.
알고 싶은 것이 너무 많다.
글로 다 표현을 할 수가 없어서 안타깝다.
네트워크는 사역현장의 연장이다. 그리고 마치 밭에 감추어진 보화를 캐내는 것 같은 복음과 같다.
네트워크를 참석하면 할수록 값진 진주를 감추어 놓은 보물임을 알게 된다.
네트워크는 치유사역을 이해하게 하시고
담대함을 주시고 나의 몸을 이해하게 하신다.
그리고 더 감사한 것은 네트워크 전, 후에는 반드시 네트워크 강의와 관계된 사람들을 보내주신다. 그래서 더 이해를 하게되고 기억나게 해주셔서 내것이 되게 해주신다.
귀한 강의를 해주신 목사님과 뒷바라지 해주시는 임정옥 사모님, 함께 동역하시는 전윤오권사님, 그리고 네트워크에 함께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귀한 복음전도치유사역을 알게 해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송, 영광을 돌려드립니다.
첫댓글 한나와 다윗 사모님의 글을 읽고 훈련생 으로서 어떠한 시간을 내서라도 네트워크에 반드시 참석하여야만 하는 이유를 더 확실하게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많은 사역하심중에 궁금증으로 더 많은것을 깨달으시고 그 귀한것을 함께 나누고 배우게 하시니 고맙습니다
맞아요ᆢ 우리 최종천 목사님께서 성령님께 많은 도움을 받아 우리에게 귀한 가르침을 주시는것도 감사하지만 ᆢ더 배우게 되는것은 많은것을 알고계심에도 목사님의 겸손하심과 정직함등 은사를 떠나서 언제나 하나님자녀로서의 자세와태도를 배우게 하심이 더 감사합니다
날마다 깨닫게 하시는 성령님ᆢ주님의존전앞에 엎드리어 오늘도 거룩한 주님만을 찬양합니다
제가 감사드립니다
집사님 훈련학교에서 열심히 열공 하시고 네트워크에 꼭 참석하시면 사역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집사님 댓글을 읽을때마다 은혜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한나와 다윗사모님
귀한 소감글로 하나님의 은혜 지혜의 가르치심을 서로 알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강의를 통하여 궁금했던 부분을 깨닫게 해주시고 집회 현장에서도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사역하는 저희 부부에게 너무나 큰 도움이 됩니다.
내조하시는 사모님이 언제나 옆에 계셔서 아름답고 행복해 보여 너무 좋습니다.
한나와 다윗 사모님
네트워크에서 캐낸 보물 참석하지 못한 자들에게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렇지요
최종천목사님은 처음 뵐때도 지금도 그 모습 그대로 이신것 같아요
오히려 더 겸손해지시고 더 온유 해지신것 같아요
그래서 더 존경합니다
치유뿐만 아니라 주님을 향한 마음과
겸손함 사랑...
시간시간 많은것을 배웁니다
감사합니다
네~ 최종천목사님은 언제나 겸손하시고 온유하신 분 같아 배울점이 참 많습니다.
할렐루야~* 사모님 올리시는 글마다 깨달음이 있네요 감사합니다^^ 멀리서 오시는 것도 대단하신데 네트워크 모임의 중요성을 거듭 언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창조주 아버지께서 만드신 사람의 몸이.. 정말 캐도 캐도 줄줄이 나오는 감자처럼 끝이 없음에 위대하신 주를 찬양합니다🎶 네트워크의 분위기가 너무 뜨거워서 현재 훈련생들에게도 기대와 도전이 됩니다. 새로운 컨셉도 정해졌다고하니 밭에 감추인 보화처럼 발견하는 기쁨과 재미가 기다려져요~^^♡ 목사님과 사모님 감사드립니다. 또한 끊임없이 연구하시고 복음에 모든 열정을 쏟으시는 최종천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오직믿음 집사님 늘 댓글로 통해 응원해주시니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고성.하일면에도 살랑살랑
꽃바람🏵성령바람이🔥~ 사모님.목사님 발걸음타고
이미 만발이 되었겠어요.
늘 열공 앞자리에서 은혜받으시는 모습에 또은혜 받고 있습니당~
담주5월네트에서 뵐께요.
사랑합니다 집사님~
5월 네트워크 모임날 뵙겠습니다.
집사님 하일에도 성령바람이 계속 더 불어서
경남에도 더 많이 일어나게 기도부탁드립니다.
하나님 감사 감사 합니다
네트워크 사모함과 기대를 가져봅니다
아직은 멀고 먼 것 같지만 복음을 위하여 열심히 훈련 하겠습니다~
귀한 글 감사 드려요~♡
집사님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마음교회 집회에서 교제 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다음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