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스님은 공지를 하고 즉시에 이생에 태어나 과거 지었던 악행 소멸을 위한 기부선행을 행했습니다. 어제 이 불사를 짓는데 스님에게 3가지 현상이 있었습니다. 그 경험을 공유하겠습니다.
1은 1차 글을 올린 뒤 스님에게 성중님을부터 신호가 왔고요.. 성중님께 여쭈니 안내글에서 빠진 부분이 있다하셨습니다. 그것은
사례4> 출산 후 가족의 악행으로 영향을 받아 타격을 입은 경우는 자기 나이의 3분의 1 금액을 기부하시면 된답니다. 출산 후 자폐아가 된 경우 포함. 큰효과가 나옴. (출산 전 자폐아에는 해당 없슴)
이거에요.
이런 류까지 상쇄가 가능하다 하셨습니다.
하지만 행하기는 매우 여려울듯 해요. ㅡㅡ... 자폐를 가진 아이가 어찌 발원을 할 수 있겠습니까? 실제로 이런 사레를 듣긴 했어요. 임신 중 폭행이 있었는데 아이가 태어난 후 자폐가 되었다 하더군요. 이경운 임신(잉태) 중 악행이 아니라 태어난 후의 악행으로 분류가 되나 봅니다. 요즘 자폐아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성중님이 특별히 안내에 넣으라 하신 것은 다 이유가 있지 않겠습니까? ---------------------------- 2는 개인적인 악행을 참회하고 기부를 행한 뒤
"부디 저의 악업을 소멸시켜 주시옵소서. 저는 다시는 그와 같은 악행을 짓지 않겠습니다."
이 대목..특히.. "저는 다시는 그와 같은 악행을 짓지 않겠습니다." 이대목을 하는데..가슴에 큰 울림이 있었습니다. 실제 행해보니 4정근의 순서가
-미생악령불생(未生惡令不生) : 아직 생기지 않은 악(惡)은 생기지 않게 하고 -이생악령영단(已生惡令永斷) : 이미 생긴 악(惡)은 영원(永遠)히 끊어버리고
이거지만... 직접 선행을 닦고 발원을 하니 -이생악령영단(已生惡令永斷) : 이미 생긴 악(惡)은 영원(永遠)히 끊어버리고 -미생악령불생(未生惡令不生) : 아직 생기지 않은 악(惡)은 생기지 않게 하고 이런순으로 수행법이 바뀌기도 하더군요. 이것이 살아 있는 종굡니다.
스님은 우선 악행을 참회했고요. 악행이 즉시 소멸 되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나머지 선행에 대해서는 추가적인 선행을 예정하고 있습니다. ---------------------------- 3은 기부 후 몸에 이상한 변화가 왔습니다. 취침 전 몸에 몸살기가 생겼습니다. 약한 얹힘증세와 약한 몸살기... 얹힘 증세는 낮에도 있었습니다. 성중님이 안내 사례글을 추가하시라는 메세지 올 때요.
여쭤보니 스님에게 축적 되어 있던 악행이 빠져나가며 일시적으로 생긴 현상이라하셨습니다. 그대로 뒀다면 나중 생을 마칠때 문제가 되었을거라하셨어요. 비유를 하면 우리가 지은 악행은 아마 나무 송곳처럼 우리에게 박혀 있나 봅니다. 그것이 빠져면서 일시적인 무리가 오는거죠. 자고 난 뒤 지금 그런 증세는 없습니다. 어떤 경우 다양한 유형의 빙의가 된 사람을 기도 후 당사자가 계속 취침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유사한 것이라 보면 될 것 같아요. 일시적 기운이 빠지면서 몸이 다시 회복 되는 과정에 나타나는 증셉니다.
성중님께서는 이현상은 동일한 상황에서 공통으로 올 것이라 하셨습니다. 그러니 악행을 참회하고 선행을 기부하여 상쇄한 분들 중 스님과 유사한 증세가 있었다면 올바르게 되었다고 판단해도 될 것 같습니다. 사안에 따라 더 아프실수도 있겠죠. 일종의 종교적 확인증이니 염려하지 마시고 더욱 용기 있게 세상 사시기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부탄왕국 기부선행'의 클라스(수준).. 현재 지구상의 선행 가운데 최고라고 하셨습니다. 탑..
하늘에서 인증한 악행을 상쇄하는 기부선행은 총 4개랍니다. 01.부탄왕국 돕기 기부 선행 02.브라질 아마존 밀림, 산림 보호 03.유럽(소규모) 04.유럽(소규모)
이외엔 우리가 선행을 한다고 해도 악행을 상쇄하는 그런 유형이 아니라고 해요. 때론 선행을 한다고 한 것이 악행이 되기도 한답니다.
예를 들어 아수라 출신이 판을 치고 있는 곳에 그들을 도우면 그것은 선행이 아닌 악행으로 분류가 된데요.
우리의 6.25전쟁. 김일성은 아수라출신입니다. 이때 수많은 북한군 장졸들이 전선에 투입 되었는데요. 그들의 죄를 여쭈니 큰죄를 지은 것으로 나왔습니다. 스님 개인으론 단순히 명령에 따른 것이라 괜찮을줄 알았습니다. 장졸들이 오히려 피해자라고요. 하지만 아니랍니다. 악행자로 분류가 되었고 그들은 현재 저승에서 큰 고통을 겪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진행되고 있는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 여기도 마찬가지래요. 젤렌스키가 아수라 출신입니다. 같은 사례로 그를 돕는 것은 선행이 아니라 악행이 된다는거죠. 실제로 이 전쟁은 젠렌스키의 권력욕에서 시작된 측면도 매우 강합니다. 이 아수라를 처리하지 않는다면 엄청난 살육이 이어질거에요. 푸틴은 본래 천신 출신인데 이미 타락천신이 되었답니다. 타락천신과 아수라는 도진개진.. 과거 독일의 아돌프 히틀러나 소련의 스탈린이 그런 인물입니다. 히틀러가 만(卍)자를 꿈에서 본것은 절대 우연이 아니죠.
이렇게 아수라와 타락천신이 전쟁을 할 경우 누구 편을 드는게 선행이 아니고요. 둘 다를 싸잡아 때려 쫓아내는 것이 선행이랍니다. 러시아의 스타일을 보면 핵을 사용할 가능성이 상당히 높은데 매우 우려스럽습니다. 자칫하면 세계 3차대전이 벌어질수도 있어요. 안타깝게도 젤렌스키는 유대인으로 우리 동이족입니다. 푸틴 역시 남북한 모두를 극도로 좋아하는걸 보면 동이족 피가 흐르는게 분명해보입니다.
하늘에서 인증한 악행을 상쇄하는 기부선행은 총 4개... 01.부탄왕국 돕기 기부 선행 02.브라질 아마존 밀림, 산림 보호 03.유럽(소규모) 04.유럽(소규모)
유럽 것은 굳이 알 필요가 없어 놔뒀고요.. 1번과 2번이 모두 자연환경과 연관 되어 있습니다. 부탄왕국은 사람들도 훌륭하지만 자연환경을 그대로 보전하려 하고 있답니다. 산에 차로를 내는 것마저 잘 허락하지 않는다고 해요. 부탄쪽 히말라야 산림은 철저히 보호 되고 있답니다.
브라질 아마존 밀림은 지구에 매우 중요한 곳이랍니다. 지구생명체의 생존과 직결.. 보우소나루라고 하는 현 브라질 대통령 놈이 아수라 출신인데 아마존 밀림을 대량 파괴해 위함 상황가지 갔다고 해요 스님이 성중님 권유를 받아 현재 아마존 밀림 산림 방어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 브라질은 지금 대선 기간인데 보우소나루가 쫓겨나야 합니다.
아마존 밀림보호는 전지구를 위한일인데요. 안타깝게도 그 방어를 하는 단체에 대한 기부는 쉽지가 않습니다. 기부하고 싶어도 어려워요. 반면 부탄은 스님이 다방면으로 알아보아 계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첫댓글 올리신글들 읽고 또 읽습니다~
감사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