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업법인 핵심 요약노트!
이것은 필수로 알아야 한다! 경비업 법인설립 필요서류 관련 정보
실속있는 정보가 필요하신가요?
제 지식과 레이더를 총동원해 얻은 정보를 남기는 공간!
새 가능성을 찾아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오늘 준비한 경비업법인에 대한 정보가 쓰이길 바라며 시작하겠습니다.
경비업 사업자 등록을 할 때에 관할 세무서에서 신청하면 되는데요.
이때 임대차계약서 사본이 필요합니다.
전세일 경우에는 건물주의 동의서를 함께 덧붙여 준비해야 합니다.
허가신청을 할 때에는 경비업허가신청서와 법인등기부등본, 정관, 임원의 이력서,
경비인력 및 장비확보계획서를 구비해서 해당 경찰청에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허가를 받은 경비업법인이 경비업무를 바꾸거나 새로 업무를 생성하려는 경우에는
변경허가신청서와 법인의 정관, 임원의 이력서, 경비인력•시설 및 장비 확보 계획서를 포함해
관할 경찰청장에게 제출해야만 합니다.
휴업을 등록한 경비업법인이 신고한
휴업 시한이 종료되기 앞서 영업을 다시시작하거나 휴업 일정을 연장하려는 경우
영업 재개일이나 휴업 일정이 끝이난 후 7일 이내 영업재개신고서나
휴업기간연장신고서를 관할의 경찰서에 내셔야 합니다.
경비업 법인 건립 허가를 진행하기 위해
경비업 허가신청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정관, 임원 이력서, 장비확보계획서를 1부씩
준비해야 합니다.
확실하게 이해하는 시설경비업 관련 지식
시설 경비업 법인 건립을 위하여는 경비업무자가 20명 이상, 경비지도사 최소 1명 이상 준비되야합니다.
그리고 경비하는 건물에서 화재나 도난 말고도
위험한 요소가 생기는 것들을 사전에 대비할 수 있는 일들을 합니다.
사회에서 시민들의 안전을 위협하는 범죄들이 많이 발생하면서
필요성이 점점더 늘어가고 있습니다. 시설 경비업은 공공시설, 주택, 공사장 등
경비가 필요한 곳에서 생길 수도 있는 위험문제를 방지해줍니다.
경비업 중의 일부분인 시설경비는
필요로 하는 시설이나 공간에서 도난, 화재뿐만 아니라
그 밖의 혼잡 등으로 생기는 위험 발생을 방지하는 일들을 수행합니다.
시설 경비업의 경비지도사는 경비원들을 지도하고 교육하는 사람이며,
경비지도사 평가에 합격 뒤 기본 프로그램을 이수해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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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경비업법인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웃님들 잘 이해하셨나요?
다음 포스팅도 알짜 정보로 찾아뵐 테니까
다시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