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간의 결산입니다.
자리가 없어서 파친코를 했던 9/21은 코인장수로 변환해서 계산했습니다.
총 52,038장을 교환했고, 밸런스는 일평균 5천장을 넘기지 못 했습니다만, 이전 골든위크 때의 부진에서는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큰이벤트날이었던 경우 옮겨 다니지를 못 해서 대부분 공략 실패했고, 오히려 키쿠야 카스가이점 비이벤트날 집중적으로 방문해서 좀 심하게 털었네요.
이번에 가장 큰 공헌 기종은 <카구야사마는 고백받고 싶어>입니다.
4일간 네 번 모두 기계 최대 취득수를 만장을 넘겼으며, 초반 거동 파악만 잘 하면 대승의 기회가 VVV보다도 높은 기종이라고 판단합니다.
또한 리셋이 걸렸을 경우, 저중설정을 막론하고 아침 초반에 3~4천장까지 튀어오르는 비율이 상당히 높아서, 모닝 먹튀에 매우 적합한 기종입니다. 상당수의 게이머들이 3천장이 넘어가면 충분하다 판단하고 그만두는 비율도 높아서, 점심시간부터 하이에나 하기에도 좋습니다.
지금까지의 기종들은 보통 저중설정의 경우 튀어 올라도 3천장을 넘는 경우가 드뭅니다. 특히나 2,400장 유리구간 리셋 은혜가 큰기종들은 2천장 정도에서 멈춘 후 하락하기 일쑤인데, 카구야사마는 저중설정이라도 거침없이 3천장이 넘게 튀어 오르고 거짓말 같이 마이너스까지 빠져버리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 경우에도 만장을 취득했던 9/26일에 아침 일찍 근 4천장 취득한 후 +-0까지 가는 실수를 했었습니다. 물론 바로 옆자리가 6인걸 읽고 있다가 0선에서 옮겨가서 만장 넘게 취득을 했으므로 결과는 만족합니다만..
증산분 설치가 진행중인 것으로 보이며, 10월내로 총 대수가 20,000대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키쿠야 카스가이점도 20대를 40대로 늘리기 위한 공간을 만드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리제로2의 성공여부에 영향을 받기는 하겠으나 VVV, 꼭두각시서커스와 더불어 장수할 것이 분명한 기종으로 생각되므로, 이런 특성 잘 이용하여 대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잡담...갓이터는 설정4 이상도 마음고생이 심해서 이번에 의욕을 많이 잃었습니다.
카구야사마 설치 대수 정보
전국(30대 이상)
히로시마
30대 이상 설치점이 7점포나! 불타오르네요
그런데 Nikko1500 은 댓수만 전국 1위고 고설정이 2~3%이하인 듯 합니다.
마츠야마
마루노우치 헤리오스 2000이 타점을 압살하는 규모로 도입했고, 그래프를 봐도 고설정인데 멈춘 하이에나 대상 기계들이 많습니다.
후쿠오카
오사카부
아이치 (나고야일대)
첫댓글 오만장이면 천만원 정도 환전인지요~대박 축하드립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일본 비자 취득하셔서 프로로 전향하시는게 애국하시는 길인듯 싶습니다. 멋지십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카구야는 나고야가 좀 많이 밀어주는 같아요.
후쿠는 이미 폭망된 느낌입니다.
타마야 본점 설정추이가 히로시마 닛코1500보다도 못 하더군요. 대량도입점이 기계값 회수를 우선시 하다보니 다른 점포들도 따라가나 싶습니다.
신신신님 께서는 1년에 빠치로 버는돈이 최소 천만엔 (1억원)이 넘어갈거 같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그렇게 자주 나가지는 못 합니다.
역쉬 대단하십니다
일반인보다 다른레벨인게 분명하군요
초보 슬로터인 저론 부러울 따릅입니다 ^^
댓글 감사합니다.
정말이지 대단하십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연말 고순증기 전쟁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10일간
52,000매
대단하네요
👍👍👍👏👏👏
댓글 감사합니다.
신신신님 대승 축하드립니다
언제 한수가르켜주세요~^^
댓글 감사합니다. 앞으로는 끌려들어가는 패턴을 개선해보려고 합니다.
저의 장기원정중에 한두번 있을까 말까하는 대승을
날마다 하시는..!!
역시 신이십니더
소중한 꿀팁 항상 도움되고 있어여!
건강하시고 항상 파이팅 입니다
골든위크 기간중 설정이 너무 심했지요. 다음 원정서 부진 바로 씻으실 겁니다!
이분만큼은 진짜 같이.동행해보고 싶지만 저는 구슬유저라 감탄만 하고 갑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철저한 데이터 수집과 정보로 좋은 승률 유지하시는군요
정성도 노력도 대단하십니다.
정말 세상에 공짜는 없는듯 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결국 정보싸움인데 워낙 분산되어 있고 은어도 많아서 일괄 분석이 쉽지 않은게 사실입니다.
후쿠오카는 원더랜드 본점2 카구야 추천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아무리 우량점이라도 설정이 안 들어가는 날은 의미가 없으므로 설정 흐름을 보면서 참고하겠습니다.
5호기 이후 프로들이 자취를 감추었다"어떤 회원분이 말씀하셨는데 아직 여기 한분이 건재하십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진짜 프로들은 쟈글러 등 코인단가 3엔 미만 기종에 집중하는 것 같습니다.
그 이상이 되면 리스크가 너무 커져서 업으로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고 보는 모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