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댓글 : 시즈] 특별히 외국여성이라해서 마인드가 좋고 그렇지는 않을텐데... 그것보다는 한국여성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현실감각이 없다보니 남자에게 터무니없이 요구합니다. 상대적으로 외국여성이 돋보이게 되고, 한국여성은 포기하고 국결로 가는 비율이 조금씩 높아지는 거 같습니다.
[댓글 : 여행하는자] 국제결혼 쉽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우리나라랑 외국분들은 성문화 자체가 다르더군요. 베트남 여자와 결혼하신분 와이프 바람 많이 피우는데, 집에 며칠 안들어와서 찾으러 가보면 베트남 남자와 붙어있고, 그마저도 주기적으로 남자 바뀌고, 임신해서 들어오고, 그 와중에 돈은 착실히 베트남으로 뜯어 보내더군요. 아이들이 있어서 용서해주고 데리고 와도, 또 나가고 옆에서 보니 만신창이가 되시더군요. 미국 백인녀와 결혼하신 분.. 미국은 동거하다 결혼하는게 일반적이라.. 개방적인 성과 개인주의 성향 강하고 이혼도 빠른 편입니다. 우크라이나분과 결혼하고나니 급격한 노화 체중증가 다른사람 되어버리고, 음식 안맞고 사고 다르고 성격 완전 다릅니다. 세상 쉬운거 없습니다. 같은 문화 언어 음식. 같은 동족도 함께 살기도 쉽지 않은데, 전혀 다른 나라 사람이 쉬울까요...
[댓글 : 사파] 지금시대는 혼자가 좋은 듯합니다. 먹고살만한지 여성들의 마인드가 아주 가관이에요. 옳은것 옳다 그른것 잘못이다 라고 얘기를 못하고, 불리하면 옳은것도 잘못됐다라고 하고, 유리하면 잘못된것도 그럴수있다 라고 말하고있죠. 전쟁한번 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세계의 현실상황은 동물의 세계인데.. 남성에게 고마움은 커녕 남혐하며 딸자식에게 본인의 삐뚤어진 생각을 전파하고 있죠. 이 카페에도 본인의 돈이 아니면서 남편이 벌어온 돈을 숨겨가며 주식이나 코인에 투자하여 속앓이하는 여성분들 많을 겁니다.
사랑은 없고 장사꾼 마인드를 가진 한국여성은 이미 외국에서도 소문이 났습니다. 그래서 한국여성들은 국제결혼도 힘듭니다. 결혼을 했다해도 위자료없이 바로 이혼당합니다. 외국남성들은 당연히 이해 못하는 짓을 한국여자는 하거든요.
첫댓글 [댓글 : 시즈] 특별히 외국여성이라해서 마인드가 좋고 그렇지는 않을텐데... 그것보다는 한국여성의 눈높이가 높아지고 현실감각이 없다보니 남자에게 터무니없이 요구합니다. 상대적으로 외국여성이 돋보이게 되고, 한국여성은 포기하고 국결로 가는 비율이 조금씩 높아지는 거 같습니다.
[댓글 : 여행하는자] 국제결혼 쉽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우리나라랑 외국분들은 성문화 자체가 다르더군요. 베트남 여자와 결혼하신분 와이프 바람 많이 피우는데, 집에 며칠 안들어와서 찾으러 가보면 베트남 남자와 붙어있고, 그마저도 주기적으로 남자 바뀌고, 임신해서 들어오고, 그 와중에 돈은 착실히 베트남으로 뜯어 보내더군요. 아이들이 있어서 용서해주고 데리고 와도, 또 나가고 옆에서 보니 만신창이가 되시더군요.
미국 백인녀와 결혼하신 분.. 미국은 동거하다 결혼하는게 일반적이라.. 개방적인 성과 개인주의 성향 강하고 이혼도 빠른 편입니다.
우크라이나분과 결혼하고나니 급격한 노화 체중증가 다른사람 되어버리고, 음식 안맞고 사고 다르고 성격 완전 다릅니다.
세상 쉬운거 없습니다.
같은 문화 언어 음식. 같은 동족도 함께 살기도 쉽지 않은데, 전혀 다른 나라 사람이 쉬울까요...
[댓글 : 사파] 지금시대는 혼자가 좋은 듯합니다. 먹고살만한지 여성들의 마인드가 아주 가관이에요.
옳은것 옳다 그른것 잘못이다 라고 얘기를 못하고, 불리하면 옳은것도 잘못됐다라고 하고, 유리하면 잘못된것도 그럴수있다 라고 말하고있죠. 전쟁한번 났으면 좋겠습니다.
지금도 세계의 현실상황은 동물의 세계인데.. 남성에게 고마움은 커녕 남혐하며 딸자식에게 본인의 삐뚤어진 생각을 전파하고 있죠.
이 카페에도 본인의 돈이 아니면서 남편이 벌어온 돈을 숨겨가며 주식이나 코인에 투자하여 속앓이하는 여성분들 많을 겁니다.
사랑은 없고 장사꾼 마인드를 가진 한국여성은 이미 외국에서도 소문이 났습니다. 그래서 한국여성들은 국제결혼도 힘듭니다.
결혼을 했다해도 위자료없이 바로 이혼당합니다. 외국남성들은 당연히 이해 못하는 짓을 한국여자는 하거든요.
[댓글 : 시즈] 5년전에 다른 카페에서 활동할 때, 미국에 거주하는 한국인이 글을 자주 썼는데요, 그 아내분이 미국에 거주하는 아줌마들 사이에서 아들이 결혼할 때 한국인 며느리는 들이지 마라는 분위기였답니다. 자기중심적이고 이기적이라는 거죠.
국제결혼이라는게 쉬운게 아닐텐데.. 남자들이 선을 여러번 보면서.. 여자쪽에서 내세울거 없으면서 혼수로 요구하는 비용이 너무하다보니 맞춰주고 결혼해봐야 결혼생활 내내 고생만 하겠다싶어 별 수 없이 국제결혼으로 눈을 돌렸다는 말도 많습니다.
그래서 카페가 연령대가 높다보니 2030아들가진 엄마들이 많을텐데 부쩍 신경을 써야할 겁니다.
동덕여대 보십시오. 여성교육과 여성인권을 위해 바친 설립자의 흉상을 방망이질에 테러까지해서 저지경으로 만들 정도로.. 또 공산주의식 거수투표까지.... 요즘 젊은여자들이 많이 그렇습니다. 여대나온 며느리는 들이지도 말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