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친밀한 삶 1기 모임 후기
1
감사로 제사를 드리는 자가 나를 영화롭게 하나니 그의 행위를 옳게 하는 자에게 내가 하나님의 구원을 보이리라(시50:23)
서로 돌아보아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며
(히10:24-25)
도가니로 은을, 풀무로 금을, 칭찬으로 사람을 단련하느니라(잠27:21)
2
샬롬♧^^ 감사한 목요일입니다.
이번주 주일 예배 후에 거의 전 교회 식구분들이 함께 모여 믿음으로 감사를 선택하는 삶의 유익과 은혜를 나누는 시간을 갖었는데요.
믿음으로 서로를 위해 기도해주고 희노애락을 함께 하며 동행하는 교회 식구분들이 계시다는 것 만으로도 큰 위로와 힘을 받는 시간이었습니다.
3
한 분 한 분의 나눔에 은혜가 너무 커서 정리해봤습니다.^^
_스마트폰 미디어를 끊으시고 듣는 성경으로 말씀 묵상을 힘쓰시며 말씀의 은혜와 능력을 가득 누리시는 <이ㅇㅇ 집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칭찬합니다.
_주님의 사랑으로 가족들을 위해 기도하시고 인격적으로 대하려고 애쓰시며 헌신적으로 섬기시는 <한ㅇㅇ 집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칭찬합니다.
4
_하나님과 친밀한 감사의 삶을 먼저 시작하시고 감사의 삶에 본이 되시고요.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마더와이즈, 하나님과 친밀한 연애와 결혼등을 먼저 공부하시고 교회 식구분들에게 은혜와 축복의 통로가 되어 주시고요.
교회 식구분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권면해주시며 인도해주신 <윤ㅇㅇ 사모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칭찬합니다.
5
_이용애 집사님과 함께 생활 할 때 이해하고 배려하려 노력하시고요. 카톡 댓글 오타 없이 깔끔하게 작성하려 노력하시는 <윤ㅇㅇ 집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칭찬합니다.
_며느리와 좋은 관계를 노력하시고 주중에 매일 아침 일찍 교회에 오셔서 개인 영성과 교회 식구분들 위해 몇시간씩 신실하게 기도하시는 <이ㅇㅇ 집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6
_범사에 하나님을 찬양하고 감사하는 삶을 힘쓰시고 운동(수영)과 건강한 식단으로 건강관리를 노력하시며 고양이와 식물을 키우시면서 정서적인 부분도 잘 관리하시는 <홍ㅇㅇ 집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_매일 다른 감사 제목을 일상의 삶 속에서 찾고 자신을 칭찬하는 것이 어려운 성향이심에도 좋은 마음으로 칭찬하려고 노력하시며 가정, 교회, 직장에서 늘 섬기는 자리를 지키시는 <박ㅇㅇ 집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7
_몸에 여러 질병이 회복될때까지 불퇴전의 믿음으로 선포하며 기도하기를 힘쓰시고요.
반찬 만들어서 주님의 사랑으로 교회 식구분들 섬겨주시는 <김ㅇㅇ 집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8
_눈에 보이는 상황과 감정이 아니라 감사할 수 밖에 없는 하나님의 자녀라는 정체성을 붙잡고 믿음으로 감사를 힘쓰시고요.
4개월 동안 성령님과 교제 나누시며 아침 산책를 노력하시는 <노ㅇㅇ 전도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9
_신앙과 삶의 좋은 루틴들을 만들어 가려고 계획표를 작성하여 체크 하시며 힘쓰시고요.
교회 사역을 하시면서 출판사 책공방 위드 등록하시고 목사님과 연합하여 소책자와 표지 디자인 작업을 해나가시고요.
주님의 사랑으로 청년분들을 세심하게 섬기시는 <김ㅇㅇ 전도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10
_가정에 고난을 통과 하시는 가운데에도 믿음으로 감사를 선택하시고 반응하시는 삶을 힘쓰시고요.
예배의 자리를 지키려고 노력하시고 목회자, 교회 식구분들과 끊임 없이 교제와 연합을 힘쓰시는 <신ㅇㅇ 사모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11
_늘 은혜를 사모하시고 예배, 교제와 연합을 힘쓰시며 자신을 칭찬하는 것이 어려운 성향이심에도 좋은 마음으로 칭찬하려고 노력하시고요.
이직 준비 출근해서 일하는 것처럼 계획표를 세워서 최선을 다하시고 성령님의 인도하심 구하시며 준비하시는 <오ㅇㅇ 형제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12
_돌봄 교실의 아이들을 단순히 케어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어머니의 되주고 싶다는 아름다우신 마음으로 섬기시고요.
교회 여러 모임(하나님을 경험하는 삶, 마더와이즈등)과 SNS(단톡방, 카페, 페이스북) 최선을 다하시고 교제와 연합을 힘쓰시고요.
13
행함있는 믿음의 본이 되시는 <최ㅇㅇ 전도사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함께 믿음으로 감사를 선택하는 삶을 힘써 체질화 되어 그 은혜와 능력을 풍성하게 누리고 하나님을 영화롭게 해드리는 삶을 살아가길 소망합니다.^^
첫댓글 샬롬 형제님^^♧
올려주신 후기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성도님들께서 누리시는 감사의 삶에 녹아져있는 십자가 사랑을 느끼며 감격하게 되네요.
은혜롭고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주님의 사랑을 전합니다.^^♧
샬롬♧^^ 목사님
따뜻한 공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삶에 본이 되시는 목사님을 존경합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한 분 한 분 감사 제목을 가지고 칭찬해주셔서 다시 한번 은혜를 누리게 됩니다.~^^
샬롬♧^^ 전도사님
따뜻한 공감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삶을 힘쓰시고 칭찬과 격려를 잘하시는 사랑이 많으신 전도사님을 존경합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아이고~ 이름 지우는 것도
일이었겠네요. 형제님의 따뜻한 마음과 성령님께 순종하는 삶을 저도 함께 칭찬합니다. 멋지고 또 멋집니다♡♡♡
샬롬♧^^ 사모님
따뜻한 공감과 칭찬에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삶에 본이 되시는 사모님을 존경합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아멘아멘 ^^
샬롬 정수형제님 ^^
하나님과 친밀한 감사의 삶
후기를 읽으며
너무나 큰 감동이 되어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
영적 가족들의 세세한 감사부분까지 정리해주셔서요
너무나 큰 은혜를 누립니다^^
감동과 은혜가 계속 더
풍성해지는 시간입니다^^
너무나 귀한 내용을 정리해주심에 마음깊이 감사드립니다^^
감사와 섬김의 삶을 사시는
정수형제님을 응원하고 축복하며 존경합니다 ♡♡♡
샬롬♧^^ 전도사님
따뜻한 공감과 격려, 축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삶을 힘쓰시고 그 은혜와 능력을 가득 누리시는 전도사님을 존경합니다. 쉼이 있는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