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Web2 모델이 Web3 게임의 성공에 도움이 되는 방법
출처 cointelegraph 저자 크리스 존스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고품질 게임 플레이와 완전 무료 경험을 통해 Web3 타이틀이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할 수 있을까요?
플레이 투 적립 게임은 2021년에 전 세계를 강타했으며, 절정에 달했을 때 동남아시아의 일부 애호가들은 참여하여 수입을 보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압도적인 약세장과 일련의 해킹으로 모든 것이 바뀌었고, 설상가상으로 최상위 타이틀 내의 토크노믹스는 지속 불가능하여 제공되는 보상을 대폭 줄여야 했습니다.
일부 게이머는 또한 NFT(Nonfungible Token)와 암호화폐의 확산을 무시하고 돈에 관한 모든 것을 만들어 경험에서 재미를 빼앗는다고 주장합니다. Ubisoft는 고객으로부터 부정적인 피드백에 직면한 대형 브랜드 중 하나일 뿐입니다.
대체 불가능한 토큰에 개방적인 플레이어에게도 참여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드는 노력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자산이 항상 저렴한 것은 아니며, 특히 가스 요금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또한 실망스러운 투자 수익의 위험도 있습니다.
Web3가 온라인 게임의 미래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일부 프로젝트는 NFT를 통해 더 높은 수준의 개인화를 제공하면서 Web2 타이틀의 성공을 기반으로 두 세계의 장점을 모두 달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포트나이트와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를 포함하여 수년 동안 가장 큰 게임 중 다수는 두 가지 이유로 대중에게 다가갈 수 있었습니다.
이제 한 Web3 타이틀은 이 두 가지 확인란을 모두 선택하겠다고 맹세하고 있으며 게임이 스릴 있고 저렴한 경험을 제공하지 않는 한 이 초기 부문의 사용자 수는 증가하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출처: 3VERSE
바퀴를 재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3VERSE를 통해 플레이어는 프로필 사진 NFT를 사용하여 초보자가 이해하기 쉽지만 마스터하기 어려운 경쟁적인 턴제 전략 게임에서 다른 사람들과 싸울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뒷받침하는 12명의 강력한 팀은 Web3 프로젝트가 검증된 모델을 최대한 활용하고 게임 플레이를 모든 작업의 중심에 두어야 한다고 믿습니다.
3VERSE는 이미 모바일 장치와 웹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결정적으로 완전히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3VERSE의 설립자인 Ryan Teo는 팀이 플레이어가 전리품 상자나 외관 향상을 원하지 않는 한 한 푼도 쓸 필요가 없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게임에는 플레이 앤 적립 요소가 있지만 이차적으로 중요하며 타이틀은 암호화폐, 지갑 또는 NFT를 소유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열려 있습니다.
테오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강세장과 약세장을 통해 구축한 3VERSE의 목표는 항상 다양한 과대 광고 주기와 끊임없이 변화하는 메타를 모니터링하는 것이었지만 결코 맹목적으로 누군가를 따르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견고한 게임 플레이 기초를 기반으로 게임을 구축하려는 우리의 노력이 이 시장 주기 동안에도 여러 커뮤니티에 실질적인 유용성을 계속 제공함에 따라 결실을 맺게 되어 기쁩니다."
출처: 3VERSE
지속적인 개발
3VERSE를 통해 플레이어는 정규 토너먼트를 통해 <>:<> 또는 <>:<>로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게임 뒤에 있는 팀에 따르면, 이로 인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전망에 매료된 새로운 사용자가 유입되었습니다. 향후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이머는 팀을 이루어 인공 지능으로 구동되는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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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크리스 존스 크리스는 코인텔레그래프의 광고 작가이다. 그는 암호 화폐 공간의 열렬한 추종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