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Anheuser-Busch 임원은 회사 손실에 '충격': Mulvaney 파트너십은 '실수였습니다'Anheuser-Busch는 4월에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 Dylan Mulvaney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media/former-anheuser-busch-executive-shocked-companys-losses-mulvaney-partnership-mistake
Anheuser-Busch의 전 임원은 지난 4월 트랜스젠더 인플루언서 Dylan Mulvaney와 파트너십을 맺은 이후 회사가 입은 재정적 타격에 대해 FOX Business에 CEO의 일관된 대응 부족에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Anson Frericks 전 운영 사장은 "Claman Countdown"에 회사가 얼마나 많은 돈을 잃었는지에 대해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프릭스는 "현 CEO가 이 위기 동안 전달한 명확한 대응이 부족하다는 점에 더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Anheuser-Bush CEO Brendan Whitworth가 고객을 다시 찾을 수 있는 세 번의 기회를 가졌다고 주장했습니다. 그의 가장 최근 기회는 7월 4일 주말이었는데, Frericks는 이 주말이 "올해의 맥주 판매량 1위 주간"이라고 말했습니다.
ANHEUSER-BUSH, DYLAN MULVANEY 파트너십에 대해 '타사 광고 대행사' 비난
앤호이저부시 CEO 브렌든 휘트워스. (앤호이저-부시)
Whitworth는 회사가 받은 불매 운동과 반발을 해결하기 위해 6월 말에 "CBS Mornings"에 합류했지만 돌이켜 보면 파트너십이 다시 발생하도록 허용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바로 지금 큰 사회적 대화가 벌어지고 있고 대형 브랜드가 바로 그 중심에 있습니다. 우리 산업이나 Bud Light만이 아닙니다. 소매업과 패스트푸드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이해해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CEO는 "깊이 이해하고 감사하는 것은 소비자이며 그들이 원하는 것, 그들이 관심을 갖는 것, 그들이 대형 브랜드에 기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rericks는 월요일 "Claman Countdown"의 게스트 진행자 Cheryl Casone에게 Whitworth가 "공원에서"라는 질문을 두드려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Whitworth가 "물론 이 [파트너십]은 실수였습니다."라고 말했어야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시가 총액 수십억 달러를 잃었기 때문에 다시는 이런 일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브랜드는 거의 30% 하락했고 갑자기 많은 공급업체를 위험에 빠뜨리고 있습니다. '일부 공급업체에서 수백 명의 직원을 해고하고 있습니다.' 어떻게든 상황을 해결하고 항상 Bud Light에 충성했던 고객을 되찾고 이 회사를 발전시킬 수 있는 CEO를 찾지 못하면 위험에 처한 직원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라고 Frericks는 덧붙였습니다.
Axios는 Modelo Especial이 5월에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맥주 판매업체로 Bud Light를 추월했다고 보고했습니다.
Frericks는 Anheuser-Bush가 회사와 브랜드에 대한 명확한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CEO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Bud Light]는 매우 비정치적이었기 때문에 미국에서 가장 큰 브랜드였습니다. 항상 스포츠, 음악,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것이었습니다. 나오지 못해서 1위를 했다"고 말했다.
BUD LIGHT는 더 이상 미국의 상위 10대 맥주 순위에 들지 않습니다.
"이 캠페인은 실수였습니다. Anheuser-Busch는 앞으로 이와 같은 캠페인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를 하나로 모으는 일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것이 Anheuser-Busch의 일자리, 도매업자의 일자리를 보호하고 이것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회사는 올바른 방향으로 다시 성장하고 있습니다."
3월 말부터 트랜스 인플루언서 Dylan Mulvaney와의 파트너십 이후 회사의 시장 가치는 368억 달러 감소했습니다. (폭스 뉴스)
전 운영 사장은 Bud Light가 브랜드로서 다른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으며 Ben & Jerry's의 길을 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Ben & Jerry's는 그들의 웹사이트에서 그들이 경찰 이니셔티브의 자금을 탕감하는 것과 같은 것을 지지한다는 것을 매우 분명하게 밝혔습니다." Frericks가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선거 청렴법을 뒤집으려고 합니다. 그들은 최근에 미국이 러시모어 산이 있는 아메리카 원주민에게 땅을 돌려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벤 앤 제리스는 적어도 그것에 대해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버드 라이트는 ... 그건 버드 라이트의 사회적 브랜드나 사회적 사명의 일부도 아닙니다."
FOX 뉴스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그것이 많은 고객들을 화나게 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전에는 이러한 논쟁에 연루된 적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앞으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생각해보면 그것은 분명합니다. 그들은 Ben의 방향으로 움직일 것입니까? & Jerry's 아니면 그냥 Bud Light가 항상 그랬던 것처럼, 축구 경기에서 마시기 좋았고 반드시 논쟁의 일부가 되지는 않았던 훌륭한 맥주로 되돌아가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