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9꿈사★공무원을꿈꾸는사람들
 
 
 
 
 
카페 게시글
③ 영어 심화 학습 공무원영어과외에 관심있는분들 보세요...^.^
머루~ 추천 0 조회 405 08.05.09 17:25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5.09 22:39

    첫댓글 헉.. 60만 맞으려고 과외한다는 건.... 쫌.

  • 08.05.09 23:26

    비싸당~ 난 과외안해도 80넘게 나오는데 ^ - ^ 이번에 합격해야징~

  • 08.05.09 23:34

    60점이래......헐.....

  • 08.05.11 11:54

    -_- 날로 먹으려고 하시는구낭^^..내가 가르쳐도 80점 맞게 하겠다...

  • 08.05.12 01:32

    수업은 일주일에 한번 두시간씩 진행되며 한달 4번기준으로 25만원 -> 어이 없네요 일주일에 한번가지고 그게 진전이 된다고 생각하시는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