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고려대를 졸업하고 9년동안 편입생들과 공무원 영어과외를 진행하고 있는
전문 선생님입니다.
3년전에 두명의 과락의 학생을 시험에 합격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무원준비생들의 가장 큰 문제점이 영어에 대해 막연한 두려움과 그로 비롯된 자신감 저하라고 생각합니다.
영어가 분명 공부한 양에 비해 점수가 않나오는것은 분명하지만 60점정도까지는 충분히 끌어올릴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수업은 문법전문반 수업으로써 고등학교수준의 영어부터 시작하여 실전영어까지 대비할수 있는 4개월과정의
프로그램입니다.
수업은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첫째. 수업은 철저히 기초부터 진행합니다. 고등학교수준이 부족하다면 중학교수준의 영어부터 시작합니다.
즉 단계별로 상향으로 올라갈수 있다록 마스터해드릴것입니다.
두번째. 커뮤니케이션을 중시합니다. 일반학원의 수업이 선생님의 일방적인 수업으로 모르는부분이 나와도 대비하기가
어려운반면에 과외는 1:1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시켜 철저히 알수 있는 강의로 진행합니다.
세번째. 매시간마다 테스트를 통해 반복학습을 유도하겠습니다.
수업은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앞에 있는 오피스텔에서 진행됩니다. 이오피스텔은 과외수업전용으로 마련된것으로써
공부장소는 최적이라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참고로 노량진에서는 버스가 바로 있으며 20분정도 걸립니다.
수업은 일주일에 한번 두시간씩 진행되며 한달 4번기준으로 25만원이며 1:1수업을 원칙으로 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011-891-3848로 문의주시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줄입니다.
카페 게시글
③ 영어 심화 학습
공무원영어과외에 관심있는분들 보세요...^.^
머루~
추천 0
조회 405
08.05.09 17:25
댓글 5
다음검색
첫댓글 헉.. 60만 맞으려고 과외한다는 건.... 쫌.
비싸당~ 난 과외안해도 80넘게 나오는데 ^ - ^ 이번에 합격해야징~
60점이래......헐.....
-_- 날로 먹으려고 하시는구낭^^..내가 가르쳐도 80점 맞게 하겠다...
수업은 일주일에 한번 두시간씩 진행되며 한달 4번기준으로 25만원 -> 어이 없네요 일주일에 한번가지고 그게 진전이 된다고 생각하시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