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에서 제공되는 무료 파킹/포워딩 서비스에 장애가 발생하여 이용 고객님들께 많은 불편을 드리게 되어 깊이 사과를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원인규명 및 적극적인 서비스개선을 약속 드리오니 혜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애 대상 : 무료 파킹/포워딩 서비스
장애 원인 : 악의적인 목적을 가진 DDoS(분산서비스공격) 해킹 및 과도한 트래픽
정상 복구시간 : 추후 웹사이트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개선사항 : 장애 원인에 대한 적극적인 대응 절차 개선 및 보안강화, 파킹/포워딩 서버 및 회선 교체, 빠른 고객응대를 위한 개선
서비스의 최상화를 위하여 최대한의 노력을 다할테니 고객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