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경제와 사람
 
 
 
카페 게시글
자유발언과 첫인사 이마트(Emart), 대환장파티?
모모 추천 6 조회 63 23.06.07 11:1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06.08 22:11

    첫댓글 신세계 유니버스를 오늘 야심 차게 런칭했는데 ㅎㅎ, 이마트 갈길이 먼 것 같네요...^^

  • 작성자 23.06.12 15:16

    오늘 이마트 동네 지점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제가 문의한 지 무려 9일 만 에요. ㅎㅎㅎ
    지점에서는. 자신들 손에서 해결할 문제가 아니라서 본사에 문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사에서는 9일 만에 결제 프로그램 상 문제를 인정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걸로 끝이랍니다.
    제가 다시 물었죠. "찍는 순서에 따라 가격이 다르다면, 순서를 몰라서 금액이 더 나온 사람은 손해 본 것이 아니냐? 그렇다면 그 사람들에게는 다음 번에 방문할 경우 고객센터로 와서 차액을 돌려준다고 고지를 해야 하는 것 아니냐?"
    지점 매니저 왈, "네, 그렇죠.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본사에서는 별다른 말이 없습니다."
    그렇게 대화는 끝났습니다.

    하... 기업의 소비자에 대한 예우가 아직 멀었네요.
    저 같은 경우가 저 하나 일 지, 전국적으로 수천 명일 지 모릅니다. 하지만 고작해야 몇 천 원 차이 이고, 아무리 많아 봐야 다해서 몇 백만 원 되지도 않을 것인데... 이걸 안 하네요.
    이런 것은 한국소비자원에 알리면 시정이 될까요? 참... 씁쓸합니다.

  • 23.11.21 11:08

    어처구니 없는 일이지만 우리가 이마트를 너무 높게 평가 하나 봅니다.
    이런 일은 현장의 문제가 의사 결정자들과 신속히 공유되지 못하고고 시의 적절하게 처리되지 못하고 있음을 생각하게 해 줍니다.
    아무리 봐도 이마트의 미래는 걱정 스럽네요.
    그나저나 참 재밌는 걸 찾아내셨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