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드뎌 개척했당ㅇㅇㅇㅇ
.
.
여기는 인천 만수동입니다.
남동구청 바로 100미터 전방의 창대시장 4동 303호임다.
천지가 교회임다.
하지만 이런정돈 누구나 겪게되는 일이갰죠.
지난 5일 이사ㅡㄹ 하고....
아니 순서껏 말하자면
.
. (내년에 쏟아져 나옥 개척멤버들에게 작은 정보라도 될까해서....
아씨... 난 이런 작은 조언을 준 분도 없었어....)
.
한국자산관리공사로 부터 65평의 상가 3층 건물을 연간 임대료 4,722,222원에 입찰해서 낙찰을 보았고 5년간 계약을 완료하였습니다.
(*요부분 여러분도 눈여겨 두세욤)
17,000,000원에 인테리어 공사를 발주하였는데 마치고 나니 약 26,000,000원 짜리로 되었는데 꽤 맘에 들게 마무리는 되었음.
돈에 비한다면 아주 훌륭한 공사 결과인듯.
전체 65평 중에 21평을 사택으로 꾸몄는데 방 3칸(딸이 둘이 있으니) 주방, 거실, 그런데 매력있는 것은 거실이 길게 나와 한쪽에 파티션을 낮은 책장을 이용하여 사무실을 겸하였음.
(아주 훌륭함)
--- 참고로 설계도를 실으려 했으나 제가 컴 실력이 아직안돼....아직 팩스도 없음...
본당은 뒤쪽에 6평정도의 유아실과 삼각형이긴 하지만 한평정도의 창고도 준비 되어있음.
사택과 예배당 전체 난방은 온돌을 깔아서 조용하고 깨끗한 완벽한 난방이되었음
* 여기서 잠간...... 일주일 기름 난방을 해보니 기름이 한드럼 이상 되어 비용이 약 210,000원 되었음 . 특단의 조치를 강구 중임.(연탄 보일러를 추가 하든지, 농업용 기름을 구해 사용하든지...)
보조 난방기로는 PTC 히터를 사용 중인ㄴ데 10평형을 10만원에 구입하였음. 효능은 만족...신일제품)
본당의 바닥은 아주 질좋은 온돌 마루로 하였는데 매우 만족
(평당 5만원 정도에 시공/ 업자에 따라 15~20만원도 부름)
사택의 바닥은 제일 싸구려 15,000원 짜리 비니루 장판 썼으나 그래도 할렐ㄹ루야...
.
.함 구경오셈.
오늘 일단 청소는 끝냈는데 온몸이 절인 파~~~~
앞으로도 할일은 많아...
유리창 썬팅은 손수 .... 간판도 손수.....
또 집기류 마련은 하나님의 천사들이 또 또 또,,...
크리스탈 소향 강대상으로 계획 중,
의자는 중고 장의자 10개 구하는 중이고, 개인 접의자 50개 발주 했고....
앰프시설ㄹ은 당장은 육성으로..... 때가 되면 주시겠지...
.
.
이제 당장 내일 부터는 예배를 시작할 예정인데
교인은 단 3명.
아내와 두 딸
그중에 하나는 아직 입교인도 아니니(아내와 큰 딸만 입교인) 창립이 되려면 10명을 입교인 전도를 해야하는 것이 가장 큰 관문.
창립예정은 2월 말로 잡는데 이제 할일은 전도 전도 전도....
자 이제 달려가 보세...
***주님이 주신 땅으로 한걸음씩 나아갈 때에 수많은 적들과 견고한 성이 나를 두렵게 하지만 주님을 신뢰 함으로 주님을 의지함으로 주님이 주시는 담대함으로 큰 소리 외치며 나아가네 이산지를 내게 주소서 그날에 주께서 말씀하신 이제 내가 주님의 이름으로 이 땅을 취하리니...***
여러 학형들 아니 멋진 동역자들이시여 먼저 기도 부탁드리고
(여러분 돈의 능력을 믿~~습니까? 기도의 능력을 믿~~~~~~쑵니까?)
제가 이렇게 쓰잘데 없는 너스레를 떠는 이유를 간파하시기..ㄹ
아마 곧 개척해야 할 여러 동역ㅈ다들이 계실텐데 무언가 조언이 되기를 바램이라네.
이러저러한 만남이 이루어 진다면 개척을 위한 정보도 나누고 사역의 정보도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램이네.
세상적 안목으로 본다면 보잘것 없는 예배당이겠지만 저에게는 무엇보다 귀한 곳이요 아름다운 성전임을 느끼고 있답니다.
(이후에 다른 곳으로 옮기게 될거라 믿고 다음 계약이 시작되는 5년 후에는 이대로 꼭 후배에게 물려 주고싶을 만큼 잘 꾸며졌다고 자부함.
--- 예배 처소를 구하느라 조금 다녀 보고 비교해서 하ㅡㄴ 말)
아무쪼록 여러분들의 사역과 가정에 주님의 축복을 기원 하며...
인사겸 근황의 글을 줄입니다.
샬롬!!!!!! 개굴ㄹㄹㄹㄹ
첫댓글 축하합니다.. 진작에 알았으면 여러모로 도움을 줄수 있었는데.. 제가 인테리어 전문 아닙니까? 저희집 근처니 놀러갈께요...
축하드립니다..저도 인천감 한번 들려야 겠네요..^^ 항상 주님안에서 승리하시길...
장의자는 주안감리교회에 연락해보세요.. 시설관리부장님이 장로님이신데.. 장의자 많이 있어요..저도 6개 가지고 왔습니다.
우리동네데... 아적 가보진 못했내여.. 창대시장 어디메임매? 담에 한번 봐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