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즌워십 [이 예물은 주님의 것]
Salvation Entertainment의 두번째 프로젝트 앨범 ‘같이해쏭(God이해Song)’이 빛을 보게되었다. 두번째 프로젝트 앨범은 지역교회와 셀베이션이 연합하여 ‘같이’ 찬양을 포함한 컨텐츠를 제작하여 복음의 전파와 한국교회 예배의 변화, 그리고 다른 청년공동체에 도전을 주기 위함이다.
이 앨범을 관통하는 주제는 ‘주인’이다. 우리는 인생의 주인이 누구인지 몰라 힘들게 살아간다. 세상은 ‘나’를 위해 살라고 끊임없이 이야기하며 어떻게든 하나라도 더 가져보려 힘겹게 살아간다. 그러나 우리는 ‘하나님’이라는 우리의 주인을 위해 살아간다. 나의 것은 없고 하나님 것만 있다고 고백한다. 이것이 우리의 고백이고 찬양이 되었다.
이 고백을 담아 화성 동탄 2신도시에 위치한 새명성교회 청년부에서 가사를 적었고 셀베이션 대표 주영광 전도사가 곡을 만들고 셀베이션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담당했다. 작고 부족한 공동체이지만 ‘같이’함으로 해낼 수 있었다. ‘혼자’를 말하는 세상앞에 ‘같이의 가치’를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앨범이 되기를 바란다.
::Special Thanks to
무모해 보이고 어려워만 보였던 도전 앞에 무너지지 않고 끝까지 함께해준 새명성교회 모든 청년들과, 작은 일에도 성실하게 맡은바 역할을 감당해준 셀베이션 모든 가족들, 그리고 장소사용과 식사로 함께해주신 새명성교회에 감사드립니다.
- 주영광 -
::Credit
Composer : 주영광
Lylics : 새명성교회 청년부
Arrangement : 주영광
Vocal : 이준식(solo) 오수웅 이이새 주영광 박지연 류주헌 오희경 김슬아 이다혜
Drum : 박성현
Bass : 박찬혁
E.Guitar : 주영광
A.Guitar : 정희원
Piano : 주세화
Aux.Key : 이찬식
Produced by Salvation Entertainment
Directed by 주영광
Recorded by 최은택 @ 새명성교회
Mixed by 주영광 @ Salvation Studio
Mastered by 주영광 @ Salvation Studio
Video Edited by 주영광@ Salvation Studio
Filmed by 조효선 심우림 우한올 신소명 임은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