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서울 버스, 지하철 포함 70~80번을 탔다고 해도
환승 제도 때문에 합산하면 80000원 정도 밖에 안나옵니다..
기후 동행카드로 62000원 대비... 18000원정도 아끼는 듯 보인데..
문제는 경기도,인천 버스, 전찰 타면 별도 환승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추가 요금을 내면... 환승 혜택이 사라져 이득 본 것이 아닙니다..
저는 여기에 신용카드 할인 써비스가 사라져 버립니다..
kb굿데이 카드 7% 할인 받습니다..
경기도,인천 버스,지하철은 환승 써비스 받을 수 없이 추가 요금 더 내야 합니다..
이것도 많이 탄 것을 가정하에 계산한 것입니다..
낮에 별도로 서울 버스타고 다니면서 일하지 않는 이상..
순수하게 대리로 버스, 지하철 탄다면 전혀 이득 없다는 것입니다...
통계 계산으로 낸 수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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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글게말여요
성공하려면
인천 경기 합의해서
추진할수밖에 없는 사업인듯.
삭제된 댓글 입니다.
따릉이 정기권끊음
한달 3처넌도 안댑니다
기후카드추가함 더 내는것입니다
@무소속 따릉이 일년정기귄 3만원이죠. 기후동행카드는 한달 3천원 ㅜㅜ
@타고노세
그죠 완죤 개판으루다가 시범연습
그쵸 ^^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광역시!??
동시 실행 하지 않으면 큰 효과 없죠
대부분 경기도 국민들이 출퇴근 서울로
하는 현실에 서울만 해서는 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