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소년단 상남자 시절부터 그들 노래를 들었는데 컴백한뒤 새곡들은 귀에 잘 안들어오네요.. 지난 노래 들어야할까봐요..
지난 노래, Mic Drop, 대결에서 상대를 압도적으로 제압하고 마이크를 떨어뜨리는 것(그러고 퇴장을 하겠죠)을 의미한다네요.
아, 구현해야되는게 잘 안풀려 참 일하기 싫네요.. 주말까지 하루 반..
https://www.youtube.com/watch?v=WEkt5v666yU
첫댓글 지금 부산은 아미들의 축제이겠네요~
스티브 아오키 리믹스 버전도 좋지만오리지날은 날것같은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
첫댓글 지금 부산은 아미들의 축제이겠네요~
스티브 아오키 리믹스 버전도 좋지만
오리지날은 날것같은 느낌이 있어서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