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 TIFFANY&CO(http://www.tiffany.kr/) TIFFANY&CO 명품 보석,시계 등 주얼리브랜드
●모집분야
-모집분야: 티파니코리아 롯데소공면세점 Store Administrator
-상세업무
[매장 세일즈 관련] - 매장 제품 TR 프로세싱 - 매장 세일즈 트래킹 및 리포팅 - 리페어 서비스 코디네이션 - 다이아몬드 보증서 관리 - 고객 데이터(CRM) 관리 - S-Order 관리 - 고객전화 응대 - 고객 컴플레인 핸들링 지원/HV고객 관리 지원
[세일즈 오퍼레이션 관련]
- 패키징, 매장 비품 (문구, 프린팅 비품 등) 오더 - 카탈로그 오더, 트래킹 및 관리 - 디스플레이 비품 관리, DP Form리플레니쉬먼트 오더 - 매장 고정 자산 관리 - 매장 경비 관리 - TR Voucher 재고체크, 제품 입고시 인벤토리, 인스펙션, 브링스 정리 - 매장 유지보수관리
[서류 작업 및 리포트] - 파이낸셜 리포트 정리 및 파일링 - VAT 관련 업무, 특소세, Tax Refund 관련 업무 - 매장 경비 바우처 파일링 및 관리 - 매장 직원 OT 및 업무 시간 트래킹 및 파일링 - 동종업계 현황조사 리포트
[기타 지원 업무] - 셀링이벤트, 고객 이벤트 시 지원 업무
●자격조건 및 복리후생
-우대 자격요건
- (면세점) 세일즈 1년 이상의 경력자 - 리페어 서비스 가능한 수준의 제품 지식 - 분석능력 : 매출, 상품, 고객트랜드 분석능력 (monthly, weekly report 데이터 추출능력) - 고객응대능력 : 컴플레인 및 리페어 서비스 핸들링 - OFC 및 타매장과의 커뮤니케이션 능력 - 체계적, 꼼꼼한 성격, 고객지향적, 좋은 팀 플레이어 - 컴퓨터 능숙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복리후생
- 4대보험 및 퇴직금 - 매년 혈액종합검진지원, 독감예방접종지원 - 복지카드(직급별 상이) - 장기근속포상 - 상조회 서비스 - 단체보험가입(암진단, 통원치료, 입원치료 등) - 직원 상담 지원 프로그램 운영 - 설, 추석 보너스 지급 - 경조사금, 경조사 휴가지원 - 기타 다양한 복리후생 운영
-급여조건
- 주5일 근무 (스케줄근무/일 8시간 근무) - 인센티브 : 매장 월별 목표 달성 시, 30만원 고정 인센티브 지급
- 채용형태 티파니앤코 소속 정규직 (3개월 자체계약직 후 정규직전환)
●지원방법
- 자유양식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경력자에 한함) -사진첨부 필수 - E-MAIL: hyun.yoo@manpower.co.kr 지원 - "티파니앤코 사무직_이름" 로 표기
●문의처
- 담당자: 유현 주임 - 연락처: 02-6420-0391 hyun.yoo@manpower.co.kr
- 채용건 지원에 관한 문의는 위의 연락처로 전화 또는 Mail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적합자 지원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지원시 유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