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도서관 어린이 자료실 새단장
쾌적한 독서공간 조성 머무르고 싶은 도서관으로 재탄생
[목포=김용석기자] 목포도서관은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어린이 자료실의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개장했다.
이번 리모델링은 아이들이 언제든지 찾아오고 오래 머무르고 싶은 도서관을 만들기 위해 기획됐으며 다양한 시각적 요소를 갖춘 독서 공간을 조성해 쾌적한 환경에서 독서를 할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 자료실 새단장 기념으로 ‘모루인형 만들기’, ‘독서 퀴즈’, ‘책갈피 보물찾기’, ‘도서 대출 이벤트’, ‘대출 권수 확대’ 등을 포함해 참가자들에게는 다양한 선물도 제공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오랜만에 아이와 함께 어린이 자료실을 방문해 책을 빌리고 선물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아이가 더 좋아하는 독서 환경이 유지되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목포도서관은 어린이에게 다양한 체험 공간을 기획·준비하고 있어 학부모들로부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14556
목포도서관 어린이 자료실 새단장 쾌적한 독서공간 조성 머무르고 싶은 도서관으로 재탄생 [목포=김용석기자] 목포도서관은 오랜 숙원 사업이었던 어린이 자료실의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개장
www.miraenews.co.kr
#목포도서관 #김춘호관장 #어린이자료실 #이벤트 #독서환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