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와 가족의 이름으로 청렴을 노래하다
제주시교육지원청 참여형 청렴 문화 확산
[제주=차승현기자] 제주시교육지원청은 지난 9월부터 일상 속 청렴 의식을 높이고 참여형 청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전 직원이 참여하는 '청렴 3행시' 행사를 진행하고 청렴의 가치를 동료와 가족의 이름으로 표현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서 참여자들은 창의적이고 재미있는 3행시를 통해 청렴의 의미를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냈으며 이는 조직 내 소통을 촉진하고 청렴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주는 기회가 됐다.
우수작품은 시상과 함께 직원들과 낭독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직원들은 전시된 작품들을 보며 동료의 이름으로 다시 새겨진 청렴의 의미와 감동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강승민 교육장은 “직장에서 소소하게 함께하는 이런 시간이 소통의 장이 되고 모든 직원이 함께하는 행복한 직장 환경은 청렴의 기본”이라며 “앞으로도 청렴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70000&gisa_idx=114626
동료와 가족의 이름으로 청렴을 노래하다 제주시교육지원청 참여형 청렴 문화 확산 [제주=차승현기자] 제주시교육지원청은 지난 9월부터 일상 속 청렴 의식을 높이고 참여형 청렴 문화를 확산
www.miraenews.co.kr
#제주시교육청 #강승민교육장 #청렴 #삼행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