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전기차 화재 다 리튬이온 입니다..
NCM배터리 환경 파괴도 문제 이지만 ..
화재에 취약한 전기차 타기에는...
테슬라가 단순히 가격이 싸 LFP 배터리 가고 있을까요 ..
아이오닉 전기차 화재가 올해 1월에 2건 2월 2건 발생 했습니다..
포털, 언론 기사를 제대로 안써 화재가 발생 했나 하고 지난 간 것 언론, 정부 배터리 주식에 몰빵했나..
리튬이온이 고효율 처럼 포장하고 심지어 리튬이온 배터리사 지원한다고 보조금까지 차별..
기사에 안잡힌 리튬이온 전기차 화재도 많을 것..
판매량 대비 화재 발생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전 리튬이온 배터리 전기차 안탈 듯... 아무리 고능성 외쳐도.. 묵숨보다 고성능이 중요할까.
첫댓글 전기차 보조금 없애야 합니다
가격이 더 저렴한거죠
마루타 되는거죠
전기차밧데리시장을
중국이 독과점하게되면~
아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