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천안YMCA 그림책을 읽는 엄마 모임에서는 『우리 아이 책날개를 달아주자』(현암사)의 저자인 김은하선생님을 모시고 초청강연회를 엽니다. 아마 책을 읽어보신 분이라면 꼭 만나고 싶은 작가선생님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림책에 대한 깊은 이해와 예리한 시선으로 풍성한 강연회가 될 것이고 아이와 그림책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부모님이라면 좋은 그림책을 고르는 길잡이가 될 강연입니다.
여러분들과 좋은 시간을, 좋은 그림책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 일시 : 2005년도 11월 23일 수요일
* 시간 : 오전 10시-12시
* 장소 : 천안문화원 2층 문화관람실
* 주제 : 매우 특별한 그림책 이야기
* 강사 : 김은하(우리 아이 책날개를 달아주자 저, 1998년부터 2003년까 지 서울 시립어린이도서관에서 수업을 담당했고 여성신문의 교 육칼럼 『책과 어린이』 사단법인 공동육아연구원의 소식지 『공동육아』의 <그림책과 더불어 행복해지기> 등 어린이 독서교 육에 관한 글을 썼다. 현재 대학에서 강의하고 있다)
* 참가비는 없습니다만 이번 강연회에서는 유아와의 동반을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선착순으로 신청받고 있습니다.
* 문의 : 회 장 이상희(010-6752-5285)
부회장 전진영(017-402-0283)
첫댓글 다들 정신없이 바쁘시죠? 날도 추워지고 지독한 감기몸살로 머리가 지근지근 거리지만 이곳에서 잠시 쉬어갑니다. 내일 만나요.
왜? 하필 좋은 강좌는 죄다 수요일인거죠? 저를 견제하기 위한 방편인가요? 정말 슬퍼지네요. 수요일이라는 날 때문에 놓친 강좌가 한 두개가 아닌데... 어디가서 다시 듣는다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