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 부조리를 고발합니다.이 치과는 양정현대아파트에서 100밑에 위치한 병원입니다. 자녀분들의 안전을 위해서 이 글을 올립니다.
어느 정신지체장애자 한분이 이치료를 위해 화이트 치과에 갔습니다. 치료를 하는 도중 의사의 실수로 입천장이 찢어져 두바늘을 집을 정도의 상처가 났습니다. 하지만 정신지체장애자라서 아무것도 모른다고 그 상처를 치료한 돈까지 모두 받았습니다. 자신들의 실수로 입천장을 다치게 한것도 모자라 병원의 이익을 얻다니 너무 심한거 아닙니까?
정상인이 가서 아픔을 호소하고 화를 냈다면 원래의 이치료비까지도 아마 안받았을 겁니다. 이치료비만을 받았다고해도 억울한데 천장을 집는 치료비까지 받다니. 게다가 그 환자가 이는 안아픈데 입천장이 아파 밥을 못먹고 있다고 호소를 했으나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없이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썩은이를 치료할 때 보험이 되고 안되는 두가지가 있답니다. 정확히는 잘 모르나 그의사는 보험이 안되는 치료제만을 부각시켜 꼭 그걸로하는것이 좋다는 식으로 모르는 소비자들의 무지를 이용해 자신의 이익을 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해서야 우리 이의 안전을 이익에만 눈이 먼 치과에 맞길수 있겠습니까?
이런 글을 올려 죄송하지만 다시는 이런일이 없었으면 하는 마음에 그리고 양정인근에 사시는 분들께 피해가 없었으면 하는 망음으로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