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 싶은 도시 도약하는 하남 2024 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희망 콘서트
10월 26일(토) 16; 00~18; 00 하남지구 덕풍 2 봉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은 스타필드 앞 자매공원에서 사) 한국교통장애인협회가 주관하는 장애인과 함께 어울림, 희망 콘서트에 참석했다.
덕풍 2 봉사회 봉사원은 하남시 장애인합창단과 장애인복지관 합창단을 위해 안내 봉사 의상 도우미 휠체어 보조 및 밀어드리기 장애인 아동 보조 도우미 등 봉사활동을 했다.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은 활동을 통해 장애인의 재활 의지를 도모하며 음악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간에 화합과 삶의 질을 높이고 장애인 합창 문화 정착을 위해 활동하고 있다.
덕풍 2 봉사회는 몇 년째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공연하는 다양한 행사장에서 도우미 역할을 해오고 있다.
공연 오프닝 통기타 당신을 사랑합니다
1부 하남 이현재 시장 내빈 인사 말씀 하남시 장애인 합창단 아모르파티 사공의 그리움
기쁜 우리 합창단 가을은 참 예쁘다(메들리)
카레 다스 앙상블(현악 6중주) 미션임파서블 OST 고향의 봄 아름다운 우리나라
크레파스 통기타 사랑한다. 사랑해 바람아 불어라 별 하나의 진실 못다 핀 꽃 한 송이 등 재능 기부를 통해 시민과 함께 가을을 만끽하는 콘서트이다.
사) 한국교통장애인협회 하남시지회는 교통사고 예방을 통해 교통 기본 질서 문화와 도로의 안전한 거리 질서를 위한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교통사고 장애인에게 의료재활 심리적 사회적 적응하도록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며 능력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덕풍2봉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님들
사) 한국교통장애인협회가 주관하는 장애인과 함께 어울림,
희망 콘서트에 참석 안내봉사 활동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