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샌프란시스코의 '기술 엑소더스'를 막을 수 있을까?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샌프란시스코 기술 회사가 다시 채용하고 있으며 인공 지능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technology/can-ai-stop-san-franciscos-tech-exodus
샌프란시스코는 최근 몇 년 동안 어려움을 겪었지만 인공 지능이 세 번째 "골드 러시"를 위해 복원할 수 있다는 희망이 있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술 허브의 문제 중 많은 부분( 전부는 아님 )은 엄격하고 확장된 COVID-19 잠금으로 인해 발생했으며, 이로 인해 캘리포니아 시의 기술 중심 인력이 두 발로 원격 작업에 뛰어들게 되었습니다.
2012년에 설립된 샌프란시스코 기술 회사를 대표하는 그룹인 Sf.citi는 팬데믹 동안 샌프란시스코의 " 기술 탈출 "을 추적하기 시작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COVID-19 봉쇄로 인해 경제적으로 큰 타격을 받았지만 데이터에 따르면 기술 산업은 사무실이 아니라 여전히 존재합니다. (REUTERS/Carlos Barria/로이터 사진)
이 조직은 2022년 3월 이 주제에 대한 마지막 보고서에서 웹사이트에 "물론 이 현상을 주도하는 일부 요인(원격 근무 및 샌프란시스코 너머 도시의 매력 증가)은 2020년 이전부터 있었습니다. 그러나 논쟁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 전염병이 이러한 추세를 가속화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것은 기술 회사와 기술 직원이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 외부로 대량 이주하는 것입니다."
마약 거래로 인해 온두라스에서 '부동산 붐'을 불러일으키는 성역 도시로서의 샌프란시스코의 지위: 보고서
Sf.citi는 2021년 베이 지역의 벤처 캐피털 투자 비율이 10년 만에 최저 수준으로 급락했다고 지적하고 샌프란시스코가 미국에서 가장 물가가 비싼 도시라고 지적하며 진보적인 도시의 "세 가지 실질적인 세금 인상을 비판했습니다. 2020년에만 기술 및 비즈니스 커뮤니티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일부 기술 회사는 다른 산업 분야의 회사와 함께 도망쳤습니다. 텍사스주 오스틴이 수혜자였던 도시 중 하나이며 플로리다주 마이애미도 마찬가지입니다 .
2023년 5월 3일 수요일,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Salesforce 사무실 건물. 샌프란시스코의 사무실 공실률은 팬데믹 이전의 3.7%에 비해 2022년 말 27.6%로 치솟았습니다. (Ason Henry/Bloomberg via Getty Images / 게티 이미지)
Sf.citi는 작년 기술 유출을 빈 사무실 공간의 급격한 증가와 연관시켰는데, 이는 도시의 지속적인 문제입니다.
그러나 샌프란시스코의 수석 경제학자 Ted Egan에 따르면 샌프란시스코 시와 카운티는 팬데믹 초기보다 훨씬 더 많은 기술 관련 일자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기술이 떠난 것이 아니라 회사가 사무실을 버리고 직원들이 이전 직장과 가까운 집에서 멀리 이사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AI가 샌프란시스코 기술 회사를 다시 고용하도록 유도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잠재적인 AI 혁명으로 인해 직업의 27%가 위험에 처해 있다고 보고서에서 밝혔습니다.
샌프란시스코 시와 카운티 경제 분석국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이 지역의 기술 산업은 대규모 해고로 인해 몇 달 동안 실직한 후 5월에 일자리를 추가했습니다. 실제로 이 부문은 작년 말 정리 해고로 인해 손실된 기술 일자리가 40% 반등했습니다. 그러나 Egan은 이것이 한 달 간의 데이터일 뿐이며 "몰두하고 싶지 않다"고 말합니다.
Egan은 FOX Business에 대유행 대유행 이후 추세에 대해 말하면서 "우리가 본 것은 기업이 원격 근무로 전환하는 것을 보았지만 기술은 계속해서 일자리를 추가했습니다." "지난해 하반기에 일부 정리 해고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한두 달 전 최저점에서도 팬데믹이 시작될 때보다 더 많은 일자리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술이 San을 떠나는 이야기가 프란시스코는 실제로 데이터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습니다."
일부 매체는 샌프란시스코의 5월 기술 일자리 급증을 AI 스타트업의 부상으로 돌렸습니다.
동영상
샌프란시스코의 '대량 탈출' 주장은 사실이 아닙니다: Ro Khanna 의원
D-Calif.의 Ro Khanna 하원의원은 'Cavuto: Coast to Coast'에서 베이 지역 상황이 악화됨에 따라 샌프란시스코의 범죄 문제가 얼마나 악화되고 있는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누가 알겠습니까, 그것은 일시적일 수도 있고 턴어라운드의 시작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가 기술 내에서 성장하고 있는 것을 분해할 방법이 없습니다."라고 그는 설명했습니다. "사람들은 AI가 [드라이버가 되는] 것에 대해 추측할 수 있습니다. 아마 미친 소리는 아닐 것입니다."
Egan은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는 회사가 일반적으로 ChatGPT의 창시자인 OpenAI 와 같이 베이 지역에 집중되어 있기 때문에 AI가 샌프란시스코에 많은 투자를 유치했다고 말했습니다 . 작년에 금리가 인상되었을 때 "벤처 캐피탈에 심각하고 우울한 영향"을 미쳤지만 생성 AI의 출현으로 새로운 투자가 발생했으며 샌프란시스코는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전히 빈 사무실의 문제는 남아 있으며 샌프란시스코의 국내총생산(GDP)의 80%가 사무실 활동에서 발생합니다.
100년 된 기업, 샌프란시스코 소매점 폐쇄로 인한 최근 사상자
상업용 부동산 회사인 JLL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샌프란시스코의 직접 공실률은 올해 1분기에 19.2%였으며 전대 가능성은 2021년 1분기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수준으로 증가했습니다.
임대 가격이 하락하고 임대가 2020년 3분기보다 올해 첫 3개월 동안 최저점을 기록했음에도 불구하고 JLL은 "세입자 수요가 입증된 바와 같이 회복되기 시작했습니다. 전통적인 임차인과 신생 기업 모두의 투어 활동이 증가했습니다. 주목할 만한 점은 지난 3분기 동안 두 배로 늘어난 AI 테넌트 요구 사항이 상당히 증가했다는 것입니다."
2023년 1월 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건물 위로 번개가 치는 모습이 보인다. 시의 사무실 공실률은 역대 최고 수준이다. (라피네/REUTERS 경유/로이터 사진)
보고서는 "샌프란시스코는 전국적으로 인공지능 기업의 온상으로 남아 있으며, 대부분은 2020년부터 이 도시에서 설립되었으며 조용히 시장을 둘러보고 성장 기회를 가지고 소규모 단기 임대 계약을 체결했다"고 덧붙였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이용하세요.
Egan은 업계의 성장 징후가 있음을 인정하지만 샌프란시스코의 상업용 공실률이 역대 최고 수준임을 지적합니다. 그는 "이 시점에서 상업 사무실이 샌프란시스코 뿐만 아니라 모든 곳 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장 큰 물음표는 "언제 사무실이 채워질 것이며 누가 그 일을 할 것인가?"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