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글은 이베코 뉴데일리 더블캡 카고트럭에 대한 종합 소개입니다.
더블캡 카고트럭은 공사용 차량이나 농어촌 등에서 인력과 화물을 함께 운송하면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차량인데 기본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 승 ; 7인승(1열 - 3인, 2열 - 4인)
-. 캡 ; 세미본네트 타입
-. 엔 진 ; 180마력
-. 트랜스미션 ; ZF 8단자동미션(풀오토)
-. 서스펜션 ; 판스프링
-. 적재함(내측) ; 길이 x 넓이 x 높이 = 4,100 x 2,310 x 380(mm)
* 광폭 적재함으로 2줄로 1,100mm x 1,100mm 파렛트 적재가 가능
안전성과 성능, 승차감, 편의성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서 활용성이 뛰어난 차량입니다.
본 차량은 얼마 전에 경쟁력이 크게 강화되었습니다.
이전 모델은 총중량 5톤급의 50C 모델이었으니 현재는 총중량 7톤급의 70C 모델로 바뀌었습니다.
이에 따라서 많은 것이 변경되었는데 아래와 같습니다.
◆ 변경 내용
-. 액 슬
이전보다 허용 하중이 더 큰 액슬이 적용되었습니다.
-. 프레임
기존의 프레임보다 두께가 더 늘어나서 강성이 좋아졌습니다.
-. 타이어
고하중 타이어로 변경되었습니다.
-. 판스프링
더 큰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판스프링 추가 등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이밖에도 추가로 여러가지 사양이 변경되면서 더 강하게 더블캡 카고 차량이 바뀌었습니다.
다만 더블캡 차량은 이베코의 메인 차종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수입이 되지않아서 현재 주문으로
진행이 되므로 이 점은 고객들의 양해가 필요한 사항입니다.
축간거리, 서스펜션, 편의장치를 기준으로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데 이해를 돕기 위해서 아래에
종합적인 사양을 표로 정리합니다.
◆ 더블캡 카고트럭 종합 사양서
축간거리(mm) | 3,750 | 4,100 | 4,350 | 4,750 | 5,100 | |
구 분 | 표준형 | 표준형 | 표준형 | 풀옵션 | 표준형 | 표준형 |
인승 | 7인승 (옵션 6인승) | ← | ← | ← | ← | ← |
엔진마력 | 180 | ← | ← | ← | ← | ← |
적재함길이(mm) (추정) | 2,900 | 3,600 | 4,100 | 4,100 | 4,700 | 5,400 |
캡 | 세미본네트 | ← | ← | ← | ← | ← |
트랜스미션 | ZF8단자동 | ← | ← | ← | ← | ← |
서스펜션 | 판스프링 (에어:옵션) | ← | ← | 에어 (판스프링:선택) | 판스프링 (에어:옵션) | 에어 |
자동제동장치 | 기본 | ← | ← | ← | ← | ← |
차선이탈방지장치 | 기본 | ← | ← | ← | ← | ← |
적응형오토크루즈 | 기본 | ← | ← | ← | ← | ← |
체중감응형 운전석시트 | 기본 | ← | ← | ← | ← | ← |
운전석에어백 | 기본 | ← | ← | ← | ← | ← |
시티브레이크 & 차선유지지원장치 & 큐어시스트 & 측풍제어지원장치 & 전자식파킹브레이크 & 힐디센트 & 트랙션플러스 | 옵션 | 옵션 | 옵션 | 기본 | 옵션 | 옵션 |
새로운 경쟁력으로 다시 태어난 뉴데일리 더블캡 카고 차량입니다.
이베코 최효동소장 (010-3318-0388)
첫댓글 가격대가 궁금 합니다.
연료는 디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