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풍 2 봉사회 지역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문화 나눔 사업 3번째 실행
10월29일 (화) 14:00덕풍 2봉 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은 경기도 하남시 하남대로 802번지에 있는 남한고등학교 교장실을 방문했다. 덕풍2 봉사회는 2024년 청소년 문화 나눔 사업을 3월에 1차 7월에 2차 10월에 3차에 걸쳐 시행하고 있다.
덕풍 2 봉사회 봉사원은 남한고등학교로 새로 부임해 온 이진규 교장과 담소를 나누며 청소년 문화 나눔 사업을 하게 된 동기와 취지를 설명한 후 교장 선생님도 생명을 나누는 헌혈 나눔에 함께 동참할 것을 권유했다.
덕풍2 봉사회 봉사원은 한마음으로 십시일반 모금과 헌혈을 통해 얻은 영화 관람권 18장 팝콘 콤보 9개 두 끼 식사권 18장 이정수 치킨 9마리 상품권을 9명 청소년에게 전달했다.
지역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 학생이 문화생활을 통해 조금이나마 자기 계발과 여가 문화생활을 즐길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 나눔 사업을 통해 올 연말 12월에는 400여만 원을 준비하여 어려운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는 사업도 준비하고 있다.
남한고등학교 이진규 교장은 "적십자 봉사회가 지역에서 힘든 청소년을 위해 문화 나눔을 실천하는 것을 처음 접해보는 것 같다. 적십자 봉사원의 보람찬 활동에 박수를 보낸다. 봉사원의 단합으로 좋은 일 한다는 것 쉽지 않은 일인데 대단한 것 같습니다. 저도 헌혈에 동참하여 함께 하겠습니다."라며 감사 말을 전했다.
첫댓글 하남지구협의회 덕풍2봉사회(회장 전미경) 봉사원 여러분
어려운 청소년을 위한 문화 나눔 사업 으로 십시일반 및 헌혈을 통해
얻은 영화관람권, 팝콘콤보, 두끼 식사권, 이정수 치킨, 상품권을 9명
청소년에게 전달에 감사드리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취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