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저우 과학자들이 발견한 새로운 초전도체
https://www.chinadailyhk.com/article/340603#New-superconductor-discovered-by-scientists-in-Guangzhou
New superconductor discovered by scientists in Guangzhou
Chinese scientists have observed high-temperature superconductivity in single crystals of a nickelate, which will help solve the superconductivity mechanism.
www.chinadailyhk.com
광저우에서 Li Wenfang 작성
중국 과학자 Wang Meng은 고온 초전도성을 갖는 것으로 밝혀진 니켈산염 샘플을 보여줍니다. (사진=차이나데일리 제공)
중국 과학자들은 니켈산염의 단결정에서 고온 초전도성을 관찰했으며, 이는 초전도성 메커니즘을 해결하고 정보 기술 및 항공 우주 기술과 같은 분야에서 더 많은 응용 분야를 개척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연구에 대한 보고서는 "고압하 니켈산염에서 80K 부근의 초전도 특성"이라는 제목으로 국제 과학 저널인 네이처(Nature)에 수요일 게재되었습니다.
Wang은 메커니즘이 해결되면 컴퓨팅 및 인공 지능 기술의 도움으로 더 많은 적용 가능한 초전도 재료를 설계하고 개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초전도성은 1986년 큐프레이트에서 발견되었으며, 이후 핵 자기 공명 영상 및 자기 부상 열차를 포함한 분야에 응용되었습니다.
더 읽어보기: 무한한 가능성
그러나 기본 초전도 메커니즘은 아직 해결되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3년 이상이 걸린 새로운 발견은 고온 초전도 메커니즘을 조사하기 위한 새로운 화합물 군을 제공한다고 광저우에 기반을 둔 Sun Yat-sen University의 물리학과 부학장인 Wang Meng이 말했습니다. 연구.
메커니즘이 해결되면 컴퓨팅 및 인공 지능 기술의 도움으로 보다 적용 가능한 초전도 재료를 설계하고 개발할 수 있다고 Wang은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중국 과학자들이 플라스틱 재활용의 새로운 방법을 개발합니다.
방위 산업, 정보 기술, 대규모 과학 공학, 산업 처리, 전기, 바이오 의학, 운송 및 항공 우주와 같은 분야에서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이 가능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