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지입차정보(비대위)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1. 프락질라
    2. 이비자
    3. 솔개
    4. 가을아가
    5. young77
    1. 방화동
    2. 준님
    3. 장지리 11
    4. Derek Sander..
    5. 김현중
  • 가입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우캬캬
    2. 엑시언트으
    3. 살려주세요감사합..
    4. 라미
    5. 엑스머신
    1. mid4546
    2. 이브이앤솔루션_채..
    3. 주식회사 크로바로..
    4. 김진우
    5. 무룩ㅡ서울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자유 게시판 펌글.. BCT관련
써비(이기유) 추천 0 조회 364 24.01.21 20:15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4.01.21 20:16

    첫댓글 본문쓰신분이 카페에 계신다면 양해드리고.. 불쾌하시면 삭제하겠습니다.

  • 24.01.22 06:44

    아고~~
    별말씀을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늘 안전운전하세요

  • 작성자 24.01.21 20:28

    저도 메이저 시멘트업체 X표 임원이 지인으로 계신데 전언으로는 메이저업체 연줄없이는 일하기힘듭니다.
    용차는 쓰레기 처리반으로 일해야합니다.

    트레일러
    차량특성상 동절기 잭나이프 사고 가장조심해야하고 운행해본바 토출 PTO관리가 가장 예민한부분입니다.

  • 24.01.21 20:31

    BCT는 몰까요

  • 24.01.22 00:28

    이겁니다. ㅎ
    이해 되시죠?

  • 24.01.22 17:07

    @광양씨 잠수함 아닙니까???

  • 24.01.21 20:44

    제 친구가 bct 하는데
    매출좋다고하더라구요.
    하루500-700킬로정도타구.
    같이하자구해서 저도 생각만하고있어요.

  • 24.01.22 00:25

    비시티는 운임비가 싸요.ㅎ 그만큼 허벌라게 뛰여야 되요.
    컨테나도 맞찬가지^^

  • 24.01.21 20:50

    bct 랑 워킹 중에 기사 2-3년 타다 직접 인수해서 할만한 일이 어느쪽일까요?

  • 24.01.22 00:23

    돈은 워킹이 조금 좋다고 볼수 있죠.
    비시티는 다 도토리 키제기 이고 반면 비시티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안정감 있고 워킹은 삽질도 병행 노동뎃가 따르죠.
    둘다 .장단점 있어요
    먼지는 비시티나 워킹이나 마시는건 맞찬가지고 판단은 본인이 알아서 해야 되요.

  • 24.01.21 22:16

    20여전에 여수석고 상차.인천한일하차.
    강원평창.여수한화.남해 하차 그당시 기름값 리터당 5. 600원 할때 중부고속도로 공사 한참 시작할때 헷습니다. 지금와서 생각하니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2.30 대 젊은 사람 추천하지 만 왠만하면 말리고 싶어요.
    갈수록 건설 경기도 없고 남.북 통일이나 되면 건설 붐 일어나겠죠. 그닥 비시티 노숙생활 하며 할것은 아니라 생각 듭니다.
    지금 비시티 기사로 하루 왕복 열시간 타는 코스 타지만 더나가면 안해 버리죠.

  • 24.01.22 06:45

    자세한 댓글 너무 감사드리고 저도 이번기회에 자세히 알게됬네요

  • 24.01.22 23:59

    BCT 고정일 안놀고 꾸준이 하면 괜찬죠. 탑차
    편의점 배달처럼 그러나 이게 없으면 생각도 마세요.

  • 24.01.22 19:35


    BCT는 운송사 직영이 많아서 기사만 타도 월수입이 괜찮습니다

    기사라 해도 본인 컨디션 맞춰 일할수 있고 나름 나쁘지 않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 채용도 많이 하지만 보통 일주일도 못하시고 그만두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초보자분들은 배차가 알아서 쉬운 코스 몇달 돌리다가 레벨업하니 배차계 아바타만 잘하다 보면 얼추 운행 일년 그냥 됩니다

    가장 위험하고 주의 할 것은 제품별 호스 체결로 알고 있습니다

    구내 사고보다 더 큰 문제!!!

    호스 연결 한번 잘 못하면 하차지 공장이 멈추는 불상사가 생긴다고 하네요.ㅎ

    당연 배상 책임 금액도 크겠지요


    그리고 트레일러쪽에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은 일15시간 이상 운행시 이루어진다는 것이 함정 입니다 😭


    예로 제천에서 인천 2회전만 해도...

    그러나 돈이 목적이기에 3회전은 하지요

    쉽지 않은 만큼 돈은 되나 몸 건강을 녹여야 돈이 모이는 단점이 있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