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많은 분들이 연락주셔서 이것저것 설명은 다 해드렸는데 그분들께서 가장많이 궁금해 하시고 물어보셨던것 몇가지만 써봅니다 지극히 저희 사무실 기준 입니다 다른 사무실하고는 일머리가 틀려요
1.매출이 어떻게 되나요?(가장 많이 물어보신)
사무실에 차량이 15대 입니다 1500,2000,2500만원 사람마다 틀리고 코스마다 틀립니다 빡세가 하시는 분들은 많이 올리고 쉬엄쉬엄 하시는 분들은 그만큼 적게 올리시구요 주5일,6일 차들마다 틀리지만 평균 1800~2000만원 보시면 됩니다 전 1800을 평균으로 잡으라고 합니다
2.하루 일하는 시간과 키로수가 얼마나 되나요?
저희는 제천,영월쪽에서 돌가루(탄산칼슘,생석회)상차 가는곳은 이곳저곳 하차지가 많이 있습니다 매일 들어가는곳 1주일에 한번 한달에 한번 거래처마다 틀려서 매일 똑같을 수는 없지만 하루 2회전기준 10~15시간 450~700km 운행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거래처 마다 고정차들로 박아놔서 하차지가 많아도 차들은 가는곳만 가는 시스템 이구요 이게 차주들도 사무실도 거래처 공장도 서로 깔끔 한것 같더라구요 새로운 거래처가 생기면 기존에 있던 차들 먼저 물어보고나서 없으면 새로 차를 뽑는 구조구요 거즘 새로운곳 생기면 기존 차들은 안움직인다 보시면 됩니다 하던거나 한다고 그래서 90%는 그쪽에 사시는 뷴들이나 코스가 맞는분들 뽑구요
3.초보가 가능 할까요?
네 가능 합니다 이건 개개인의 차이일 뿐인데 큰차 해보신 분들은 확실이 빠르고 안해보셨던 분들도 일주일 이면 감 잡아요(저희 사무실에 한명빼고ㅎ)
쫍은곳도 있고 넓은곳도 있고 처음부터 쫍은곳 안보내고 감잡을 동안은 널널한 곳부터 일시킵니다 사고치면 서로 골치 아픈일 발생해서 한동안은 같이 다니며 알려줍니다
여자분도 한분 연락 주셨었는데 시멘트 쪽은 여자분들도 있숩니다 몸적으로 힘든부분이 크게 없지만 배출호스 연결할때 무게 때문에 조금 힘들다 하더라구요 돌가루는 아마 힘드실꺼에요 상차지에 따라 다르지만 안좋은곳은 힘이좀 듭니다
3.결제는 어떻게 되고 수수료는 몇%인가요?
마감하고 45일 결제 입니다 사무실마다 틀려요 시멘트 쪽은 빠른곳은 15일도 있다고 들었어요
따로 띠는 수수료는 없습니다 앞으로 사장님이 어떻게 할지는 모르겠지만 이쪽은 평균 5%수수료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예전하고 틀려서 이쪽은 단가 안맞으면 차들이 붙지를 안해요 억지로 시킨다고 할 차들도 없구요
4.혹시 사무실에 자리 있나요?소개시켜줄 사무실 있나요?
저희 사무실은 뽑지 않습니다 소개는 안해요 사람일 모르는거라 괜이 소개시켜 줬다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몰라서 나중에 하게 되면 꼭 연락 달라고 합니다 이바닥도 좁아서 사무실 이름만 되면 어느정도 알거든요 오래된 눙력있는 분들이나 사무실 안끼고 프리로 여기저기 용차식으로 얻어서 하지 초보가 사무실 안끼고는 절대 시작 못합니다
5.중고차를 해야 되나요 새차로 해야 되나요?
그건 자기가 알아서 해야 될 부분 이지만 요즘 새차 가격 미쳤고 올해 또 인상된다고 하던데 저같으면 50만키로 미만으로 중고로 추천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컨테이너 하던 차량 추천 드려요
6.남바는 얼마나 하고 소개 시켜 줄수 있나요?
소멸성 남바가 2200만원 정도 하는것 같고 개별남바는 6500~6700만원 한다고 하는데 소개는 못시켜드려요 중고매매상 이나 영업사원 통해서 구입 하시면 됩니다 저도 그쪽으로 바께 못알아 봅니다
보통 이런 질문이 가장 많았습니다
다른 BCT사무실이나 시멘트 쪽이랑은 어쨌든 일모리 단가 부분은 분명히 차이가 있구요 좋은 단가 이런거 없어요 그냥 일이 꾸준 하다는것 시멘트는 비수기 있구요 지금까지 제천까지 오셔서 6분 선탑하셨는데 4분이 시작 하셨어요 3분은 저희 시무실 일하고 있고 한분은 시멘트쪽으로 가셨구요 선탑은 언제든 가능 합니다 꼭 선탑 해보시고 결정해도 하세요
내일부터 날씨가 많이 추워지네요 항상 안전운전 하시고 건강이 최고 입니다~몸들 잘 챙기세요
첫댓글 본문쓰신분이 카페에 계신다면 양해드리고.. 불쾌하시면 삭제하겠습니다.
아고~~
별말씀을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늘 안전운전하세요
저도 메이저 시멘트업체 X표 임원이 지인으로 계신데 전언으로는 메이저업체 연줄없이는 일하기힘듭니다.
용차는 쓰레기 처리반으로 일해야합니다.
트레일러
차량특성상 동절기 잭나이프 사고 가장조심해야하고 운행해본바 토출 PTO관리가 가장 예민한부분입니다.
BCT는 몰까요
이겁니다. ㅎ
이해 되시죠?
@광양씨 잠수함 아닙니까???
제 친구가 bct 하는데
매출좋다고하더라구요.
하루500-700킬로정도타구.
같이하자구해서 저도 생각만하고있어요.
비시티는 운임비가 싸요.ㅎ 그만큼 허벌라게 뛰여야 되요.
컨테나도 맞찬가지^^
bct 랑 워킹 중에 기사 2-3년 타다 직접 인수해서 할만한 일이 어느쪽일까요?
돈은 워킹이 조금 좋다고 볼수 있죠.
비시티는 다 도토리 키제기 이고 반면 비시티는 비가오나 눈이오나 안정감 있고 워킹은 삽질도 병행 노동뎃가 따르죠.
둘다 .장단점 있어요
먼지는 비시티나 워킹이나 마시는건 맞찬가지고 판단은 본인이 알아서 해야 되요.
20여전에 여수석고 상차.인천한일하차.
강원평창.여수한화.남해 하차 그당시 기름값 리터당 5. 600원 할때 중부고속도로 공사 한참 시작할때 헷습니다. 지금와서 생각하니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2.30 대 젊은 사람 추천하지 만 왠만하면 말리고 싶어요.
갈수록 건설 경기도 없고 남.북 통일이나 되면 건설 붐 일어나겠죠. 그닥 비시티 노숙생활 하며 할것은 아니라 생각 듭니다.
지금 비시티 기사로 하루 왕복 열시간 타는 코스 타지만 더나가면 안해 버리죠.
자세한 댓글 너무 감사드리고 저도 이번기회에 자세히 알게됬네요
BCT 고정일 안놀고 꾸준이 하면 괜찬죠. 탑차
편의점 배달처럼 그러나 이게 없으면 생각도 마세요.
BCT는 운송사 직영이 많아서 기사만 타도 월수입이 괜찮습니다
기사라 해도 본인 컨디션 맞춰 일할수 있고 나름 나쁘지 않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초보자분들 채용도 많이 하지만 보통 일주일도 못하시고 그만두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초보자분들은 배차가 알아서 쉬운 코스 몇달 돌리다가 레벨업하니 배차계 아바타만 잘하다 보면 얼추 운행 일년 그냥 됩니다
가장 위험하고 주의 할 것은 제품별 호스 체결로 알고 있습니다
구내 사고보다 더 큰 문제!!!
호스 연결 한번 잘 못하면 하차지 공장이 멈추는 불상사가 생긴다고 하네요.ㅎ
당연 배상 책임 금액도 크겠지요
그리고 트레일러쪽에서 안정적인 매출과 수익은 일15시간 이상 운행시 이루어진다는 것이 함정 입니다 😭
예로 제천에서 인천 2회전만 해도...
그러나 돈이 목적이기에 3회전은 하지요
쉽지 않은 만큼 돈은 되나 몸 건강을 녹여야 돈이 모이는 단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