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아시아나항공홈페이지
여성시대 차밍하고디그니티하고엘레강스
+) 절대 홈페이지들어가지 마오8ㅅ8 이상한 파일 다운된데오!
>요기부터가 해석입니다<
아시아나 항공에게는 미안하나, 세계는 이 인류애에 반하는 범죄, 세르비아에 손을 데려 하는 알바니아 돼지들의 범죄에 대해 알아야 한다.
프리슈티나-이제는 양심없게도 '코소보'라 불리는-에는, '신생'이라는 기념물이 있다. 명확한 의미를 지니고있는 씨발것의 기념물이 말이다. '과거는 잊고 평화와 새로운 시작을'.
예수님. 저의 분노와 이제부터 제가 할 말을 용서해주소서. 하지만 만약 내가 저 구역질나는 도시에 도달하게 된다면. 이 소위 '기념물'에 폭탄을 설치하고 폭파해버리겠다.
어째서 '신생'인가? 애초에 어이없게 빼앗긴 고향으로부터 원치않게 쫓겨난 죄없는 세르비아인들을 죽이고,강간하고,다치게 한것은 알바니아 돼지들이 아니었던가? 그야말로 씨발 할말이 없다. 그게 너희들의 '신생'인가? 굳이 덧붙이자면. 너희들의 입장에서 너희들의 범죄를 '신생'이라 한다면 염소정도의 두뇌는 갖추었다 할 수 있겠지. 세르비아의 심장이라 할 곳을 너희같은 염소대가리한테 넘겨야 한다니 참으로 인류애에 대한 범죄이다.
세르비아는 마치 저주받은것 같다. 몬테네그로는 본래부터 세르비아의 땅이었다. "세르비아의 코소보"! 어째서 유엔은 코소보를 알바니아에게 주었는가? 세상을 더 낫게 만들려는 훌륭한 사람들과 훌륭한 국가는 그 심장을 빼앗긴 것이다!
그들은 누구도 해치려 하지 않았다. 그저 질서와 안전을 바랬을 뿐.
전쟁은 쓸모없는 짓이다. 나는 항상 평화와 사랑이 가득한 세상을 보고 싶어했지만. 세르비아에게 일어난 이러한 참상을 보고있자면. 세상은 진정 평화로울수 없는 것인가는 생각과 함께 분노가 솟아오른다.
세르비아는 잊히지 않으리라. 알바니아 돼지들이야말로 흉측한 괴물이자 멍청이들이다.
번역 출처 : 아이러브싸커
문제시 말해주세요...!!!
한국 건들지 마로라8ㅅ8! 여기서 싸우지망!
ㄱㅆ) 위에 중복 얘기해준 여시잇는데! 댓글보면돼여☆ 그 글은 번역없구, 나는 많은여시들이 궁금해해서 번역위해서 가져온글이에오~!
왜하필아시아나에다 저지랄을해놨냐..
왜 우리한테 지랄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삭제된 댓글 입니다.
4. 걍 아시아에도 알리고 싶은데 아시아나가 아시아 대표 항공사니까....? ㅜㅜㅜㅜ ㅎ
나 낼모레 아샤나 타고 가는데요... 아니... 왜 아시아나를 해킹하는건데...
글이며 사진이며 뭔가 무서워..ㅠㅠㅠㅠㅠㅠㅠ
또라이들아냐 왜 아시아나한테 지롤임
나 지금 아샤나타러가는데ㅠㅠㅠㅠ 무서워ㅠㅠㅠㅠ 이글괜히봤어ㅠㅠㅠㅠㅠㅠㅠㅠ으앙
뭐여 시벌.. 해킹당한지도모르고 10시에 항공권ㅂ ㅗ고 있었네..ㅇㅅㅇ.......쉬바...뭐라고 쓴거야 어쩌라는거야..
뭐야 가서말해;
뭐 왜 어쩌라고 여기서 지랄이야ㅠ가서말해
왜 여기서 지랄이야 가서말해;
뭐여 왜저래.....
야 가서말해
내일뱅기타는데 문제없겠지...쉬바 왜 지롤이여ㅠㅠ
왜 저기서 지랄이여
야 꺼져
무섭다..